ONE store [이용 문의] 쿠폰은 어디에서 등록하나요?

원스토어 [이용 문의] 쿠폰은 어디에서 등록하나요?
원스토어가 제공하는 쿠폰 또는 구매하신 기프트 카드는 다음 경로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원스토어 앱 하단 > 혜택 > 쿠폰/캐쉬 등록





원스토어 [구매/결제] 원스토어의 T멤버십 할인율은 어떻게 되나요?

T멤버십 할인율과 할인금액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2020년 기준)
- 앱 카테고리 : 10% 할인 (일 1만원 한도)
- 게임 카테고리 : 10% 할인 (일 1만원 한도)
- 쇼핑 배송상품 : 5% 할인 (일 5천원 한도)
- 앱 내 상품 : 10% 할인 (일 1만원 한도)





원스토어 [구매/결제] 원스토어 캐쉬로 결제 가능한 카테고리는 어떻게 되나요?

■원스토어 캐쉬
게임, 앱, 쇼핑 배송상품(제외 카테고리 : 쇼핑 상품권/교환권/충전소, 월정액)

■원스토어 포인트
게임, 앱 (단, 게임, 앱 내 매월 자동 결제로 이용 되는 상품은 결제 불가능)

※ 제외 카테고리에서는 해당 결제수단으로 결제할 수 없습니다.
※ KT, LG U+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쇼핑 배송상품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원스토어 [구매/결제] 이미 결제한 콘텐츠의 결제 취소가 가능한가요?
유료 콘텐츠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2항, 콘텐츠산업 진흥법 제27조 1,2항,
원스토어 이용 약관 제13조 규정에 해당되어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 전부 또는 일부를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을 구매했으나, 다운로드 및 재생하지 않은 경우(7일 이내)
-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된 내용과 다를 경우 (3개월 이내,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다만, 상품의 기능상 중대한 오류로 인하여 해당 상품의 본래 이용목적의 달성이 현저히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로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로 볼 수 없는 경우,  이미 구매 완료된 상품이라도 고객센터를 통하여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후 판매회원을 통해 상품의 오류여부를 확인하여 오류로 확인되는 경우 결제취소처리로 안내드립니다.
 
※ 결제 시 사용한 리워드(쿠폰, 캐쉬류)가 회수 불가한 경우 취소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전체소장 및 전체대여 상품의 경우, 전체 1개 상품으로 정의되어 부분 다운로드/이용 시 개별 구매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원스토어 [이용 문의]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기존 T store 아이디를 사용하셨다면 다음과 같이 아이디 및 임시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상태라면 계정설정 내 로그아웃 진행)

■ 아이디 찾기
- 기존 T store 아이디로 로그인 > 아이디 찾기 > 회원가입 당시에 등록하였던 이메일 혹은 휴대폰 번호 입력 > 인증번호 요청 > 인증번호 입력 > 아이디 확인

■ 비밀번호 찾기
- 기존 T store 아이디로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입력 > 해당아이디로 가입 시 등록한 휴대전화번호와 이메일로 받은 인증 번호를 입력하면 신규 비밀번호 설정 가능

※ NAVER, Google, Facebook, nate, Apple 계정은 해당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계정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위 방법으로도 아이디나 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우신 경우는 원스토어 고객센터 (1600-6573, 유료) 으로 문의해 주세요.









원스토어 [구매/결제] 결제 차단이 되어 결제를 할 수 없어요.
결제차단의 사유로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고 이용해 주세요.

■통신사 차단
1) SKT, KT, U+ 결제 차단- 휴대폰 결제 선택 시 ‘휴대폰 후불결제가 제한되었습니다. 다른 할인 수단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문구가 노출됩니다.
- 이외 다른 결제 수단(신용카드, 원스토어 캐쉬 등)으로 정상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U+ 결제 차단
- 결제 페이지 진입 시 '구매인증 오류 : 통신사 정책에 의해서 결제가 차단된 상태입니다.' 문구가 노출되며 결제 페이지 진입이 되지 않습니다.

3) 기타
- SKT 통신사의 경우 고객님의 회선이 미납/연체 상태로 변경될 시 특정 상품(쇼핑 – 상품권, 교환권, 금액 교환권, 상품권 충전권)에 대해 차단됩니다.
- 고객님의 결제창에서도 미납 상태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T 통신사 고객 중 휴대폰 결제 시 '상품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 사용이 불가한 고객' 문구가 노출되며 결제 실패가 발생하는 경우 어떠한 사유로 인해 결제가 일시적으로 차단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위 내역의 경우 각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서비스 제한 MDN 등록
1)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여 원스토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도록 차단된 상태이며,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원스토어 결제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ONEstore   FAQ: https://m.onestore.co.kr/mobilepoc/web/customer/faqList.om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