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닷컴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장기 미 이용 고객이라고 뜹니다. 포인트를 조회∙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전자는 정보통신망법 제29조 및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1년 또는 고객님이 설정하신 유효기간 동안 삼성전자 멤버십을 이용하지 않으신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분리보관 되어 있습니다.
접속하신 계정은 삼성전자 멤버십 장기 미 이용으로 개인정보가 분리 보관되어 삼성전자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됩니다.
개인정보 분리보관 해제를 원하시면 아래의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분리보관 해제 절차 ]
1. 삼성닷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나의 정보>분리보관 해제 신청
2. 포인트 적립 및 사용
※ 해제 신청은 멤버십 콜센터(1588-3366) 또는 멤버십 지정매장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본인확인 증빙 필요)
※ 개인정보 분리보관 해제 후 실제 멤버십 등급과 포인트 정보가 반영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한 제품금액에 대해서도 포인트 적립 가능한가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구매가 일어난 제품금액에 대해서도 포인트는 적립됩니다.
삼성닷컴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사용 분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 발행은 불가합니다.
삼성닷컴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품구매에 사용한 이후에 제품구매를 취소할 때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는 사용취소처리가 되어 복원됩니다.
단, 제품구매 취소 프로세스가 진행되는 시간은 감안해 주시길 바랍니다.
삼성닷컴 [회원/멤버십] 오늘 제품구매를 하면서 포인트 적립을 받았는데, 집에 와서 멤버십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수금/배송완료일로부터 3일 후에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제품구매/포인트 적립 시점 이후에도 거래내역/적립내역이 보이지 않는다면, 멤버십 콜센터☎ 1588-3366 에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닷컴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1일 적립 및 사용 횟수 제한이 있나요?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삼성닷컴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현황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삼성닷컴 홈페이지 및 앱과 멤버십 콜센터☎ 1588-3366 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닷컴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는 탈퇴시 어떻게 되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탈회시, 모든 포인트는 소멸되며, 재 가입시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
삼성닷컴 [회원/멤버십] 제품 구매 시 포인트 적립을 받고 그 이후 제품 구매를 취소 할 경우 포인트도 취소 되나요?
제품구매 시 포인트 적립 후 해당 제품을 취소했을 경우, 적립받으신 포인트도 적립 취소가 됩니다.
출처: SAMSUNG FAQ :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