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 360] 케어매니저 방문 후 제품에서 소리가 나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 360] 케어매니저 방문 후 제품에서 소리가 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케어매니저 방문 후 또는 직접 클린부스터 분해 청소 후 팬 조립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제품 동작 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클린부스터 분리 가능 모델 확인하기
사용하는 공기청정기 모델이 클린부스터를 분리하여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해 주세요.
퓨리케어 360 라인 제품 중 제조년월이 2018년 10월~2021년 04월 제품은 안전장치가 있어 고객이 직접 클린부스터를 분리하고 청소할 수 있습니다.
퓨리케어 360 라인 제품 제조년월 2018년 08월 이전, 2021년 05월 이후 제품 그리고 퓨리케어 알파 라인 제품은 전문 서비스매니저를 통해 청소를 받을 수 있어요.

클린부스터 청소는 유상 청구 됩니다.
제품 모델명 및 제조년월은 제품 제조 정보 스티커를 확인하거나 LG전자 서비스 센터와 상담 해주세요.
제품 제조 정보 스티커 부착 위치 : 퓨리케어 360 - 제품 하단 후면 안쪽을 확인해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클린부스터 팬을 분해 후 재조립 해주세요.
→ 먼저 운전을 정지하고 클린부스터가 동작을 멈춘 뒤 콘센트에서 전원 플러그를 분리하신 후 십자드라이버 1개와, 롱노즈 또는 펜치 1개, 부드러운 천을 준비해 주세요

1. 공기청정기에서 클린부스터 팬을 꺼내주세요.
먼저 공기 청정기의 전원을 꺼주세요.
그다음 클린부스터 덮개를 뒤쪽부터 위로 올려 분리하고, 그릴을 고정한 2개의 나사를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서 풀어주세요.
이어 그릴 뒤쪽을 잡고 천천히 위로 들려올린 다음 클린부스터 가운데의 고정 너트를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서 빼주세요.


2. 클린부스터 팬과 그릴의 먼지를 깨끗이 닦아주세요.
팬과 그릴은 부드러운 천으로 먼지를 닦아주세요. 만약 오염이 심하다면 물로 씻은 다음 마른 천으로 물기를 완전히 없애주세요.


3. 클린부스터를 다시 본체에 넣어주세요.
팬을 원래의 자리에 끼우고, 너트를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단단히 고정해주세요.
그릴을 덮은 다음 나사 2개를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조여주세요.
이어 클린부스터 덮개 안쪽의 FRONT 표시가 제품 앞면에 오도록 맞춘 채로 고정 고리를 앞, 뒤 양쪽의 순서로 조립해주세요.


  주의해 주세요!
클린부스터의 덮개를 조립할 때는 덮개 아랫면과 그릴 아랫면이 일치할 때까지 밀어서 끼워주세요.


제대로 조립되지 않은 상태로 공기청정기를 켜면 안전장치가 작동됩니다.
클린부스터가 위 아래로 움직이지 않으며 표시창에 [E12] 에러 코드가 나타날 수 있어요.
이럴 때는 클린부스터를 분리했다가 다시 조립해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 360] 필터 등급 및 특장점.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E11 등급 집진 필터 (폼피 없음)

적용 모델 : AS**1D***, AS**7D*** (AS181DAW 제외)

색상/성능 : 연 녹색 (Light Green) / 집진 E11 등급+탈취 필터+극세 필터 일체형

Part No.(부품 번호) : ADQ74834334

구입 방법 : 소모품 센터, 베스트샵, 하이플라자 등



  잠깐! 더 알아보세요.
폼피 적용 여부
필터 내부 구조 및 치수로 인하여 추가된 부품으로 성능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출처: LG전자   제품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