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 360] 제품을 끄면 클린부스터가 내려왔다가 다시 올라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 360] 제품을 끄면 클린부스터가 내려왔다가 다시 올라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클린부스터에는 손 끼임 방지 센서가 있어 닫힘 동작 시 이물이 감지되면 상승 후 정지합니다.
→ 1회 반복 후 감지되면, 클린부스터 상승 후 동작 정지됩니다.

정지 시 상태 표시창은 꺼집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클린부스터 뒤쪽에 이물이 있는지 확인 후 제거해 주세요.
→ 다시 전원 버튼을 누르면 정상작동을 합니다.

클린부스터 근처에 이물이 없고, 전원 리셋 후에도 정상적으로 닫히지 않는다면 점검이 필요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 360] 2단 제품 커버 분해 조립이 어려워요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커버 분해하기

① 먼저 공기청정기의 앞뒷면 커버를 분리해 주세요.

② 커버 분리는 상단 양측면을 잡고 살짝 몸 쪽으로 당긴 후 들어 올려 분리하시면 됩니다.

③ 필터 손잡이를 잡고 필터를 분리해 주세요.

※ 1단, 2단 커버 분리 동일합니다.



제품 커버 조립하기
앞 커버, 뒤 커버 같아서 바꾸어 사용 가능합니다.
상 커버, 하 커버는 다르기 때문에 상, 하 커버 바뀔 시 조립 안됩니다.
제품의 커버는 하단에 위치한 4곳의 고정 홈에 맞춰 끼운 후 닫아주세요.


  주의해주세요!
커버 조립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커버 사이가 벌어져 보이거나, 높이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 360] 제품 모델명/제조번호 확인 방법.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9년 12월 이후 제품 정보 라벨과 제조 정보 라벨을 하나로 통합하여 제품 내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변경 전 제품은 제품 외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변경 후 제품은 제품 내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의 본체 커버를 분리하면 좌측 아래에 위치합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통합 라벨이란?
19년 12월 이후 제품 정보 라벨과 제조 정보 라벨을 하나로 통합한 라벨입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제품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