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LG 공기청정기] 케어십 해지에 따른 위약금은 없는지 알고 싶어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 케어십 해지에 따른 위약금은 없는지 알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케어십 해지
케어십 계약기간은 1년이며 의무 기간은 없지만 계약 종료 시점에서 별도 해지 의사 없을 경우 계약은 자동 연장됩니다.
케어십 해지할 경우 별도 위약금은 없으나, 당월 케어십 요금까지는 납부하셔야 해지 가능합니다.
케어십 가입 해지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필터 교체 등 직접 서비스 요청을 하셔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어 케어십 가입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해지 후 재가입을 할 경우에는 사용하셨던 필터는 전체 교체 후에 가입이 가능하므로 필터 교체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렌탈/케어 고객센터 1577-4090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 유지 관리는 누가 어떻게 해주는 건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케어십 서비스란?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헬스케어 매니저가 LG전자 생활가전을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렌탈 기간 동안 약정된 횟수의 정기점검 및 24개월 이후 1회 일부 가죽 교체(등, 베게 부분) 등의 유지 관리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유지 관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렌탈/케어 고객센터 1577-4090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 렌탈료 납부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렌탈/케어료 납부 방법은 은행이체와 카드 이체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렌탈/케어료 결제 일자는 최초 설치 날짜 기준으로 1일~15일 내 설치 시 10일, 16일~말일까지 설치 시 15일입니다. ( 2018년 3월 기준이며 회사 정책으로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기 출금일에 출금이 안되었다면 2~5일 내 등록된 납부계좌, 또는 등록된 카드에서 다시 출금됩니다.

납부 방법 변경
납부 방법 변경은 렌탈/케어 고객센터 1577-4090으로 문의해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LG전자 [LG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필터를 구입하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필터를 수시로 청소해 깨끗하게 유지해 주세요.
필터 교환 주기는 실내 공기의 오염도, 사용 기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필터에서 냄새가 나거나, 필터 교체 램프에 불이 들어오면 필터를 교체해 주세요.
제품별 적용 필터를 확인하신 후 가까운 LG전자 서비스센터 혹은  [케어용품/소모품샵]에서 구입해 주세요.

※ 360도 공기청정기, 몽블랑P, 몽블랑S, Mini 공기청정기의 경우 LG전자 BestShop 혹은 온라인 [케어용품/소모품] 에서만 구입 가능합니다.



LG전자 [LG 공기청정기] LG ThinQ 연결 전, 공유기 및 스마트폰 설정 상태 확인하
이렇게 해보세요.
1모바일 데이터를 해제해주세요.
→ 스마트폰의 [모바일 데이터]를 꺼주세요.

아이폰 (IOS)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데이터 해제해 주세요.

→ Wi-Fi 신호로 인터넷을 연결한 뒤 제품을 등록해 주세요.



Wi-Fi 공유기의 주파수대역이 2.4GHz를 지원하는지 확인해주세요. (주파수 5GHz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공유기가 Wi-Fi 주파수대역 2.4GHz을 지원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사용하는 인터넷 공유기 방식이 802.11n/f/g 형식이어야 합니다.
802.11a, 주파수 5GHz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공유기의 무선 Wi-Fi 이름(SSID)과 비밀번호가 한글이나 그림형 특수문자[한글+한자 키] [예: ★, ●, ♥ 등]가 삽입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공유기의 무선 Wi-Fi 이름(SSID)과 비밀번호를 한글과 그림형 특수문자 제외하고 영어, 숫자, 컴퓨터 자판의 특수 문자 [예:!@#$%∧&()_+| 등]로 조합하여 생성해 주세요.


‘Wi-Fi 자동켜기’ 및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설정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Wi-Fi 자동켜기’ 기능 해제 및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기능을 해제해 주세요.
(각 제조사별 핸드폰 기종에 따라 항목 다르므로 업체의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ThinQ 연결 시에만 필요한 설정으로, 연결 후 원래 설정 상태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 설정 → WiFi → 고급 → Wi-Fi자동켜기 끔
아이폰 (IOS) : 설정 → WiFi → 네트워크 연결요청 끔



제품의 전원과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후 제품 등록을 시도해주세요.
→ 해당 휴대폰이 연결이 안 된다면 다른 휴대폰으로도 테스트 필요합니다.


Wi-Fi 사용 규격
802.11b-주파수 2.4GHz/속도 11Mbps/변조 방식 DSSS
802.11a-주파수 5GHz/속도 54Mbps/ 변조 방식 OFDM
802.11g-주파수 2.4GHz/속도 54Mbps/변조 방식 OFDM
802.11n-주파수 2.4GHz/5GHz/속도 300Mbps/변조 방식 OFD


출처: LG전자   제품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