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휴대용 공기청정기 [LG ThinQ] LG ThinQ 메뉴 기능 알아보기.
에어케어 > 휴대용 공기청정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ThinQ 메뉴(UI) 기능
➔ 메뉴에는 크게 ThinQ 서비스, UP가전, 고객지원, 쇼핑등 4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ThinQ 서비스
마이 홈 리포트
가전 리포트 : 가전 에너지 모니터링, 스마트 진단, 렌탈(케어십)을 한번에 볼 수 있는 메뉴 입니다.
가전 에너지 모니터링 : ThinQ앱에 등록된 LG 가전들의 예상 전력 사용량과 전기 요금을 보여줍니다.
스마트 진단 : 최근 진단 결과와 스마트 진단을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생활연구소
궁금했던 가전 상식과 살림 노하우를 생활 연구소 전문가가 알려주는 메뉴 기능입니다.
Taste
LG 주방가전을 활성화를 위한 ThinQ내 레시피 콘텐츠 제공 서비스로, 가전 특화 레시피 및 음식 관련 콘텐츠는 물론 사용자들이 직접 레스피를 등록 할 수 있도록 하는 메뉴 입니다.
렌탈(케어십)
렌탈/케어십 가전세척을 제공하는 LG전자의 케어 서비스입니다.
앱안의 앱
우리집 기기와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제어하는 기능입니다. (조명, 난방, 엘리베이터 등..)
UP가전
UP가전 센터
22년 출시된 제품의 업그레이드 기능을 통하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주는 기능입니다.
UP가전 아이디어 제안
LG UP가전 제품을 사용하면서 새롭게 제안하고 싶었던 아이디어를 등록하는 메뉴 기능입니다.
고객지원
공지사항
사용자 에게 전달 사항을 공지 사항으로 알려줍니다.
사용 가이드
ThinQ 체험하기, 제품 사용설명서, TV 기능 둘러보기 모드/자동화 사용 하기등 사용가이드 입니다.
문의하기
자주 하는 질문 : 앱과 제품의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을 통해 고객이 보고 참고 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1:1문의 : 앱 오류등.. 앱 사용시 궁굼한 사항들을 문의 하는 곳 입니다.
챗봇 : 채팅으로 사용중인 ThinQ 제품 또는 문의할 제품을 선택해 채팅으로 상담하는 기능 입니다.
상담사 연결 : 1544-7777번로호 바로 연결 하는 기능 입니다.
LG전자 서비스
서비스 예약, 예약 결과 조회, 센터 찾기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쇼핑
LG 스토어
스토어 에서 제공되는 소모품을 고객이 직접 구매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스마트 식품관
식품을 고객이 직접 구매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엘지전자 휴대용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전자식 마스크 케이스] 마스크 케이스가 켜지지 않아요
에어케어 > 휴대용 공기청정기
이렇게 해보세요.
마스크 케이스 제품은 배터리가 없는 모델로, AC 어댑터를 통해 제품에 전원을 공급한 상태에서만 작동이 가능합니다.
→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면 마스크 케이스에 전원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1. 전원 연결부에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① 제품과 전원선 연결부 ② 전원선과 AC 어댑터 연결부 ③ 어댑터와 콘센트 연결부
참고해주세요!
전원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다면 휴대폰 등 다른 전자 기기를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충전이 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2. 충전기 어댑터 사양을 확인해 주세요.
AC 어댑터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며, 규격 인증된 AC 어댑터(5V, 1.8A 이상) 사용을 권장합니다.
3. 차량 내 충전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품을 충전할 경우, 차량 내 전원 공급 시스템 또는 별도의 USB 변환 젠더(시가잭용 고속 충전기)를 이용하여 충전해 주세요.
차량 일반 USB 포트로 충전할 경우, 출력이 보통 0.5A 수준으로 저속 충전되기 때문에 충전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거나, 충전 중 제품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 케이스가 덮개가 닫혀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덮개가 제대로 닫히지 않으면 제품이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마스크를 제품에 장착하기 전에 마스크의 이어 밴드와 이어 밴드의 고리를 안쪽으로 접어주세요.
② 마스크의 이어 밴드 끝부분 플라스틱 위치를 제품 안쪽으로 이동해 주세요.
출처: LG전자 고객지원 :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