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케어 [LG ThinQ] LG ThinQ 앱 업데이트 하기.

엘지전자 제습기 [LG ThinQ] LG ThinQ 앱 업데이트 하기.
에어케어 > 제습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ThinQ 앱 업데이트하기
1.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play 스토어, 아이폰의 경우는 App 스토어를 클릭하여 LG ThinQ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업데이트’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3. ThinQ 앱의 공지사항을 통해 앱 업데이트로 변경/추가된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LG ThinQ 앱은 정기/비정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업데이트 내용에 따라 연결된 제품의 연결 상태가 끊어질 수 있습니다.

1. 업데이트 후 앱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앱을 완전 삭제 후 재설치 및 제품 전원 리셋을 해주세요.
2. 업데이트 후 앱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연결된 제품이 삭제되었을 경우 제품 연결을 새롭게 진행해 주세요.
앱을 완전 삭제 후 재설치 해주세요.
재설치하면서, 알림 허용 관련 안내 사항에 [허용 또는 동의] 해주세요.
이미 최신 버전의 앱을 사용 중이라면, 설정 메뉴에서 [알림 허용]을 [On 또는 사용하기]로 설정해 주세요.
[설정 → 알림 → LG ThinQ → 알림 허용]
※ 설정 방법은 스마트폰 기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입하셨던 LG 계정 또는 간편 로그인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LG 계정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확인 후 로그인해 주세요.




엘지전자 제습기 [LG ThinQ] LG ThinQ 메뉴 기능 알아보기
에어케어 > 제습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ThinQ 메뉴(UI) 기능
➔ 메뉴에는 크게 ThinQ 서비스, UP가전, 고객지원, 쇼핑등 4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ThinQ 서비스
마이 홈 리포트
가전 리포트 : 가전 에너지 모니터링, 스마트 진단, 렌탈(케어십)을 한번에 볼 수 있는 메뉴 입니다.
가전 에너지 모니터링 : ThinQ앱에 등록된 LG 가전들의 예상 전력 사용량과 전기 요금을 보여줍니다.
스마트 진단 : 최근 진단 결과와 스마트 진단을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생활연구소
궁금했던 가전 상식과 살림 노하우를 생활 연구소 전문가가 알려주는 메뉴 기능입니다.
Taste
LG 주방가전을 활성화를 위한 ThinQ내 레시피 콘텐츠 제공 서비스로, 가전 특화 레시피 및 음식 관련 콘텐츠는 물론 사용자들이 직접 레스피를 등록 할 수 있도록 하는 메뉴 입니다.
렌탈(케어십)
렌탈/케어십 가전세척을 제공하는 LG전자의 케어 서비스입니다.
앱안의 앱
우리집 기기와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제어하는 기능입니다. (조명, 난방, 엘리베이터 등..)


UP가전
UP가전 센터
22년 출시된 제품의 업그레이드 기능을 통하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주는 기능입니다.
UP가전 아이디어 제안
LG UP가전 제품을 사용하면서 새롭게 제안하고 싶었던 아이디어를 등록하는 메뉴 기능입니다.

고객지원
공지사항
사용자 에게 전달 사항을 공지 사항으로 알려줍니다.
사용 가이드
ThinQ 체험하기, 제품 사용설명서, TV 기능 둘러보기 모드/자동화 사용 하기등 사용가이드 입니다.
문의하기
자주 하는 질문 : 앱과 제품의 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을 통해 고객이 보고 참고 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1:1문의 : 앱 오류등.. 앱 사용시 궁굼한 사항들을 문의 하는 곳 입니다.
챗봇 : 채팅으로 사용중인 ThinQ 제품 또는 문의할 제품을 선택해 채팅으로 상담하는 기능 입니다.
상담사 연결 : 1544-7777번로호 바로 연결 하는 기능 입니다.
LG전자 서비스
서비스 예약, 예약 결과 조회, 센터 찾기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쇼핑
LG 스토어
스토어 에서 제공되는 소모품을 고객이 직접 구매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스마트 식품관
식품을 고객이 직접 구매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출처: LG전자  제품문제해결 :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