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케어 [LG 제습기] 가동 중 전원이 꺼졌어요

엘지전자 제습기 [LG 제습기] 가동 중 전원이 꺼졌어요
에어케어 > 제습기

가동 중 전원이 꺼졌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멀티탭의 노후 및 과부하로 인한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코드가 헐겁게 꽂혀있으면 코드 과열 및 전원 꺼짐 증상이 보일 수 있습니다.
→ 코드를 빼고 30분 정도 열을 식힌 후 재가동 해주세요.



멀티콘센트에 선을 연장해서 사용하시나요?
→ 2~3년 이상 사용한 멀티콘센트는 노후 및 부화로 인해 기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벽면에 있는 콘센트에 꽂아서 가동되는지 테스트 해주세요.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습니다.
→ 30분 정도 열을 식혀 준 후 다른 코드에 꽂아서 재사용 해주세요.



엘지전자 제습기 [LG 제습기] 바퀴가 빠졌어요

에어케어 > 제습기

바퀴만 교체가 가능한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가까운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 부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파손된 부위가 일부라도, 이후에 재생산된 부품의 재질 및 외관이 달라지면서 높낮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사용 부품과 재구입하는 부품을 꼭 비교해주십시오.



단순한 탈거여도 바퀴 샤프트 고정부위에 손상이 있을 수 있으니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정확한 수리 여부 및 비용은 제품을 살펴본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제습기 [LG 제습기] 습도가 내려가지 않아요./습도계와 제습기의 습도표시가 달라요
에어케어 > 제습기

습도가 내려가지 않거나 습도계와 제습기의 습도표시가 다른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습 용량에 비해 장소가 넓거나, 주변 기온 및 환경에 따라 실내 습도가 정체되고 제습되는 물의 양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물통에 물이 고인다면 제습기는 정상 가동 중입니다.
또한, 습도를 감지하는 센서의 위치에 따라 제습기의 습도 표시와 시중에서 구입한 습도계와의 차이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습기의 측면 또는 뒷면에 습도 센서가 있습니다.
센서 주변에 분무기를 이용하여 물을 뿌려 보거나, 젖은 수건으로 살짝 닦아준 후 표시창의 습도가 변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잠시 후 숫자가 변한다면 센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엘지전자 제습기 [LG 제습기] 공기청정 설정 시 제습도 함께 되나요?
에어케어 > 제습기

공기청정 설정 시 제습도 함께 되는지 궁금하신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모델에 따라 제습, 공기 청정이 함께 사용 가능한 제품이 있고, 공기청정/공기순환 설정 시 제습 기능이 되지 않는 제품도 있습니다.
[운전모드] 버튼과 [공기제균] 버튼이 함께 있는 모델은 단독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고 제습과 함께 사용도 가능합니다.
꺼져있는 상태에서 [공기제균/공기청정] 버튼만 누르면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고, [운전모드] 선택 후 공기 제균 버튼을 누르면 [제습(공기제균)⁄공기청정] 기능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운전모드] 버튼이 없는 모델은 공기청정 단독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나, 제습과 함께 사용은 안됩니다.
[공기순환] 버튼이 있는 모델은 공기순환만 가능하고 공기청정 기능은 없습니다.


출처: LG전자  제품문제해결 :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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