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케어 [LG 제습기] 제습이 안돼요. 물통에 물이 고이지 않아요

엘지전자 제습기 [LG 제습기] 제습이 안돼요. 물통에 물이 고이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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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습이 되지않거나 물통에 물이 고이지 않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사용 환경조건에 따라 제습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변 온도가 낮고 건조한 가을, 겨울에는 제습이 되지 않거나 제습량이 줄어듭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현재 실내 습도가 몇 %인가요?
→ 희망 습도가 실내 습도보다 높으면 제습이 되지 않습니다.
희망 습도를 낮추거나 의류건조 또는 연속 건조로 선택해서 테스트해 주십시오.


공기청정 램프가 켜져 있나요?
→ 모델에 따라서는 공기청정 사용 중에는 제습이 되지 않습니다.
[의류건조] 또는 [연속건조]로 선택해서 테스트해 주십시오.
[의류건조] 또는 [연속건조]로 1시간 이상 사용 후에도 물이 떨어지지 않는다면 점검이 필요합니다.


필터에 먼지가 많다면 청소해 주세요.
→ 필터가 먼지로 막히면 제습 능력이 떨어집니다.





엘지전자 제습기 [LG 제습기] 제습기에서 더운 바람이 나와요. 뜨거운 바람이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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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습기는 실내 공기를 컴프레서를 통해 냉각시켜서 제습한 공기를 밖으로 내뿜는 제품입니다.
에어컨의 실외기에서 뜨거운 바람이 나오는 것과 같은 원리입니다.
더운 바람이 나오는 것은 정상 상태이며 제품 고장이 아닙니다.
더운 바람은 나오지만, 실내의 습도를 낮춰주어 생활하시는데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엘지전자 제습기 [LG 제습기] 사용 전 점검 방법을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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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습기 사용 전 점검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이렇게 해보세요.
제습기 사전 점검 방법
제습기 외관의 먼지는 부드러운 천을 물에 적셔 꼭 짠 후에 닦아주세요.
본체에 직접적으로 물을 뿌리지마세요.

항균필터는 진공청소기 또는 부드러운 솔을 이용하여 먼지를 제거하거나, 오염이 심할 경우는 중성 세제를 이용해 세척해 주세요.
항균필터 없이 사용할 경우 내부 먼지가 많이 쌓여 제습능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물 세척이 되지 않거나 교체가 필요한 공기 청정용 필터는 청소기를 이용해 먼지를 제거해 주시거나 가까운 센터 또는 소모품샵에서 구입해주세요.
공기 청정 필터는 제습능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없어도 제습기는 사용 가능합니다.
초기 가동 시에는 쾌쾌한 냄새가 발생할 수 있으니 공기 제균/공기 순환 기능 설정 후 1시간 정도 환기 후 사용을 권장합니다.


제습기 분리 방법
필터를 꺼내 청소기로 먼지를 털어내거나, 중성 세제를 풀어 필터를 세척한 뒤 그늘에 완전히 말린 후 재조립합니다.

DH-240SS · DH-240S 모델
물통을 빼낸 후 전면 그릴 뒤쪽에 삽입되어 있는 [에어 필터]를 빼내주세요.

LD-101DR · LD-100DV · LD-100DB 모델
제품 뒤쪽의 공기 필터 커버를 떼어낸 후, 필터 커버의 [탈취·공기 청정 필터]를 떼어냅니다.
필터 커버의 돌기부를 누르면서 떼어냅니다.


출처: LG전자  제품문제해결 :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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