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LG 제습기] 표시창에 [HI]가 떠요.

LG전자 [LG 제습기] 표시창에 [HI]가 떠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HI]는 실내 습도가 80% 이상일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표시창에 HI 코드가 나타난 모습
  이렇게 해보세요.
사용 장소를 옮겨보거나 주변이 건조한 상태에서도 [HI] 상태에서 숫자로 바뀌지 않을 경우 습도센서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코드를 뺐다 꽂아주세요.
동일 증상 반복 시에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LG전자 [LG 제습기] 예약기능은 어떻게 설정 하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꺼짐 예약/타이머 버튼으로 원하는 제습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켠 후 꺼짐 예약/타이머 버튼을 눌러주세요.
버튼을 누르실 때마다 1시간 간격으로 작동시간이 늘어나며 8시간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취소 방법은 표시 부스에 시간 표시가 나타나지 않을 때까지 꺼짐 예약 버튼을 누르면 취소됩니다.
켜짐 예약 또는 반복 예약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LG전자 [LG 제습기] 액정화면의 숫자/글자 표시가 이상해요

  이렇게 해보세요.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으니 제습기의 전원 코드를 뺐다가 다시 꽂아 보거나 물통을 재조립해주세요.
이후에도 동일하게 표시창 숫자가 깨져 보인다면 점검이 필요합니다.

전원은 들어오는데 동작이 안될 경우 표시창을 확인해주세요.

① [CH]와 숫자가 깜박인다면 제품에 고장이 감지된 부분으로 점검이 필요합니다.

② [CL] 표시가 뜨면서 버튼이 눌러지지 않는다면 잠금 설정을 해제해주세요.
습도 조절 상향 버튼과 강풍 버튼을 3초가 길게 누르면 잠금 설정이 해제됩니다.

③ 물통 비움/만수감지 램프가 점등 된다면 물통의 물을 비우고 사용해주세요.
물통을 비운 후에도 램프가 꺼지지 않는다면 만수감지 플로트가 고정되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물통을 살짝 흔들어주세요.

④ [dF] 표시가 발생하는 것은 제습기의 주변 기온이 낮을 경우 내부 서리를 제거하기 위해 나타나는 제상 기능 표시입니다.
제습기를 동작하는 주변 기온이 낮으면 제습이 잘 되지 않고 제상 표시(dF)가 발생하면서 일시적으로 제습 기능을 멈추게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LG전자 [LG 제습기] 타는 냄새가 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필터 쪽에 쌓인 먼지로 인해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우선 필터를 청소해보십시오.
① 전원 코드를 콘센트에서 분리합니다.

② 모델 DH-240SS, DH-240S : 물통을 빼낸 후 전면 그릴 뒤쪽에 있는 에어 필터도 빼냅니다.
모델 LD-101DR, LD-100DV, LD-100DB : 제품 뒤쪽의 공기 필터 커버를 떼어 낸 후 필터 커버의 탈취·공기 청정 필터를 떼어냅니다.

③ 항균 필터는 진공청소기나 부드러운 솔로 청소해주십시오.
오염이 심할 때는 중성 세제를 이용하여 물로 씻어주십시오.
※ 40도(℃) 이상 뜨거운 물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④ TVF 필터(바이러스 필터)는 진공청소기로 청소합니다.
※ TVF 필터의 내부로 물이 들어가면 필터 효과가 떨어지므로 주의해주십시오.


⑤ 그늘에서 완전히 말린 후, TVF 필터(바이러스 필터)와 항균필터를 끼우고 커버를 닫아줍니다.
'찰칵' 하는 소리가 날 때까지 밀어주십시오.

  주의해 주세요!
필터 청소 후에도 타는 냄새가 난다면 모터나 압축기 과열로 인한 일시적인 냄새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타는 냄새가 나는 경우 제품 과열로 인한 화재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타는 냄새가 나는 경우에는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을 신청하여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출처: LG전자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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