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LG 제습기] 결로 방지 기능이 뭔가요?

LG전자 [LG 제습기] 결로 방지 기능이 뭔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바람의 세기를 강풍으로 자동 변경해서 제습 효과를 올려, 창이나 벽의 이슬이 맺힘/결로를 방지하는 기능입니다.
운전 선택 버튼을 눌러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13년 이전 모델에 적용)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LG전자 [LG 제습기] Smart ThinQ 연결이 안 돼요. 등록 실패가 떠요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 모바일 데이터를 해제해주세요.
→ 스마트폰의 [모바일 데이터]를 꺼주세요.

아이폰 (IOS)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데이터 해제해 주세요.

→ Wi-Fi 신호로 인터넷을 연결한 뒤 제품을 등록해 주세요.



2단계. Wi-Fi 공유기의 주파수대역이 2.4GHz를 지원하는지 확인해주세요. (주파수 5GHz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공유기가 Wi-Fi 주파수대역 2.4GHz을 지원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사용하는 인터넷 공유기 방식이 802.11n/f/g 형식이어야 합니다.
802.11a, 주파수 5GHz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3단계. 공유기의 무선 Wi-Fi 이름(SSID)에 특수문자가 삽입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공유기의 무선 Wi-Fi 이름(SSID)을 특수문자 제외하고 영어와 숫자로 재 생성해 주세요.

4단계. Wi-Fi 비밀번호에 띄어쓰기 및 특수문자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띄어쓰기 및 특수문자가 비밀번호에 포함되어 있다면 영문과 숫자로 수정 후 재시도해 주세요.

5단계. ‘Wi-Fi 자동켜기’ 및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설정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Wi-Fi 자동켜기’ 기능 해제 및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기능을 해제해 주세요.
(각 제조사별 핸드폰 기종에 따라 항목 다르므로 업체의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ThinQ 연결 시에만 필요한 설정으로, 연결 후 원래 설정 상태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 설정 → WiFi → 고급 → Wi-Fi자동켜기 끔
아이폰 (IOS) : 설정 → WiFi → 네트워크 연결요청 끔

6단계. 제품의 전원과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후 제품 등록을 시도해주세요.
→ 해당 휴대폰이 연결이 안 된다면 다른 휴대폰으로도 테스트 필요합니다.

Wi-Fi 사용 규격
802.11b-주파수 2.4GHz/속도 11Mbps/변조 방식 DSSS
802.11a-주파수 5GHz/속도 54Mbps/ 변조 방식 OFDM
802.11g-주파수 2.4GHz/속도 54Mbps/변조 방식 OFDM
802.11n-주파수 2.4GHz/5GHz/속도 300Mbps/변조 방식 OFD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LG전자 [LG 제습기] 필터 청소 방법 및 교체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필터 교체 방법
→ 제습기 뒷면에 있는 먼지망을 왼쪽 또는 오른쪽 방향으로 당겨서 빼주세요.

모델에 따라 필터 빠지는 방향이 다릅니다.


필터 청소 방법
→ 먼지망은 오염이 심한 경우 물로 세척 후 건조해서 사용해 주세요.

공기청정용 부가 필터는 물 세척이 되지 않으니 먼지만 제거 후 사용해 주세요.


  잠깐! 더 알아보세요.

제습기 필터 구입처 및 교체 주기
가까운 LG전자 서비스센터 또는 LG전자 소모품샵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공기청정용 필터는 모델에 따라 종류 및 적용 여부가 다르며 해당 필터를 제거한 후, 먼지망만 끼우고 사용해도 제습 능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TVF 필터 - 반영구적/물 세척 불가
3M 퍼펙트 필터 - 교체 주기 6개월/물 세척 불가
항균필터(먼지망) - 반영구적/물 세척 가능
탈취필터 - 반영구적/물 세척 불가


출처: LG전자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