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LG페이의 금융라이프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LG전자 LG페이의 금융라이프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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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금융 라이프는 은행 방문 없이도 LG 페이를 통해 카드 발급/계좌개설/모바일 지점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현재 금융 라이프 제휴 은행은 IBK 기업은행입니다.
지속적으로 이용 가능한 은행을 추가해 나갈 계획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 금융 라이프 접속방법
LG 페이 앱 → 메인 하단 → 금융 라이프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LG전자 [페이 플래너] 결제한 카드 메시지가 입력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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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해보세요.
해당하는 SMS를 알려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반영하겠습니다.
1. LG 페이 우측 상단 [메뉴] → [고객지원] → [고객센터] 선택
2. 온라인 문의 또는 전화문의[1544-7777]로 해당하는 SMS를 접수해 주세요.

SMS 예시
[Web 발신] 신한 1*1*승인 홍길동 100,000원 일시불 01/01 12:00 LG전자 누적 1,000,000원





LG전자 - 기프트팩 앱(기본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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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렇게 해보세요.
설치 방법
기프트팩 앱을 삭제하거나 기본 앱 아이콘이 없는 경우 설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설정 〉 일반 〉 휴대폰 정보 〉 업데이트 센터 〉 앱 업데이트 〉 기프트팩 앱 또는 삭제한 기본 앱]을 다운로드 후 설치하세요.


 잠깐! 더 알아보세요.
기프트팩은 LG 휴대폰 고객들만을 위해 제공되는 혜택 서비스입니다.
풍성하고 유익한 혜택과 함께 생활 속 새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LG전자 -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이 안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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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USIM 카드에 문제가 있어요.
데이터 네트워크 사용이 해제되었어요
알뜰폰 USIM 기변으로 인해 APN 값이 잘못 입력되었어요.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어요.
보안 문제로 네트워크 사용이 제한되었어요.
통신 인터넷 요금이 소진되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휴대폰은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데이터 통신을 이용합니다.
이때 휴대폰에서 네트워크 사용이 허용되어야 하며, 데이터 통신 대상을 지정하는 액세스 포인트(APN) 이름이 이용하는 통신사 정보로 설정되어야 해요
※ 액세스 포인트(APN): 휴대전화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데이터 통신을 할 때 필요한 대상을 지정하는 인증정보 및 사용 목적 등을 지정하는 설정값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USIM 카드를 확인해보셨나요?
[설정 → 휴대폰 정보]에서 내 휴대폰 번호가 보이는지 확인해보세요.
내 휴대폰 번호 확인이 되지 않으면 USIM 카드 문제일 수 있습니다.
통신사를 통해 상담을 나누어 주세요.

→ 안드로이드 10 OS (Q-OS)
설정 → 일반 → 휴대폰 정보 → 상태 → 내 휴대폰 번호


→안드로이드 9 OS (PIE-OS)
설정 → 시스템 → 휴대폰 정보 → 상태 → 내 휴대폰 번호



데이터 네트워크 사용이 해제되었나요?
→ 퀵 메뉴에서 네크워크를 켜주세요.

홈화면에서 상단바를 내려 [데이터]를 켜주세요.



데이터 사용 제한이 설정되었나요?
→ 데이터 사용 제한 설정을 해제해 주세요.

[데이터 사용 제한]은 데이터 사용량이 설정한 한도를 넘으면 데이터 사용을 제한하는 기능입니다.
설정한 데이터 사용 한도를 넘어 데이터 사용을 하지 못한다면 기능 해제 후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모바일 데이터 → 데이터 사용 제한 해제



알뜰폰 유심을 사용 중이거나 해외 로밍 사용 후 데이터 사용이 되지 않나요?
→ APN 값을 초기화 해주세요.

알뜰폰 USIM 기변으로 액세스 포인트(APN) 이름이 잘못 설정되었거나, 해외 로밍 사용 후 국내에서 값이 제대로 환원되지 않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10 OS(Q-OS)

설정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모바일 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 이름 → 오른쪽 상단 메뉴 진입 후 설정 초기화


→안드로이드 9 OS (PIE-OS)

설정 → 모바일 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 이름 → 오른쪽 상단 메뉴 진입 후 설정 초기화


이동통신사의 데이터 요금제가 소진되었나요?
→ 데이터 요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통신사는 통해 안내받아 주세요.


 일시적인 오류 발생 시 재부팅 후 확인해 주세요.
①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눌러주세요.

②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특정 장소(회사)의 보안 문제 또는 통신망의 일시적인 오류 일 수 있으니 지역 이동 후 확인해보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전문 서비스매니저에게 점검을 받아주세요.



출처: LG전자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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