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미니 식물재배기] 재배블록 위에 알갱이가 있어요

엘지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미니 식물재배기] 재배블록 위에 알갱이가 있어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식물영양제 원소의 결정화가 보여요.

이렇게 해보세요.
식물 재배 중 재배 블록 주위에 염의 결정(갈색, 주황색, 흰색 등)이 보일 수 있습니다.
이는 소금물에서 물이 증발해, 소금 결정이 남는 것처럼 식물 재배를 위해 필요한 식물영양제의 원소들이 결정화된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엘지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식물재배기] 식물재배기 씨앗키트에 싹이 올라오지 않은 구멍이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재배 초기 발아기가 진행중인 상태일 경우 싹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아기가 지났어도, 식물 별로 씨앗키드에 적힌 보증 발아율 미만으로 싹이 올라올 수 있어요.
또한 재배블록이 없거나, 재배블록 안에 종자가 없을 때에도 싹이 올라오지 않은 구멍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싹이 올라오지 않는 구멍이 보이더라도 씨앗키트 구멍에 직접 물을 추가로 주지 마세요.
특히 어린 모종이 자라고 있을 경우 곰팡이와 녹조 생성의 원인이 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재배 초기 발아기가 진행중인 상태인가요?
→ 재배 조건에 따라 편차가 있으니 하루 이틀 기다려 보세요.

씨앗키트는 식물별로 싹이 올라오는 시기가 다를 수 잇습니다.
일반적으로 씨앗키트 투입 후 10일~3주가량 소요됩니다.
그리고 살아있는 생물이어서 종자나 재배 조건에 따라 하루 이틀 정도는 늦을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엽채류 : ~10일, 허브류 : ~3주, 화훼류 : ~3주
이 기간 내라면 식물이 아직 발아 진행중인 시기이므로, 조그만 기다려보면 싹이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발아기가 지났고, 식물 별로 씨앗키트에 적힌 보증 발아율 이상으로 싹이 올라 왔나요?
→ 구멍 안에 올라오고 있는 싹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씨앗키트는 식물 별로 싹이 올라오는 확률을 다음과 같이 보증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엽채류 10구 중 8구 이상(80%), 허브류 10구 중 7구 이상(70%), 화훼류는 10구 중 7구 이상(70%)
식물 별로 보증하는 발아율 이상으로 싹이 올라 왔다면 정상이니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한 씨앗키트에서 발아기가 지난 이후에도 이 숫자 미만으로 싹이 올라왔다면 구멍 안에 올라오고 있는 싹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싹이 전혀 보이지 않는 경우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재배블록이 없거나 재배블록 안에 종자가 없나요?
재배블록이 없거나 재배블록 안에 종자가 없는 구멍이 있다면 씨앗키트 문제입니다.
이럴 경우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엘지 식물생활가전 [LG ThinQ][WiFi설정] LG ThinQ WiFi 설정방법과 스마트폰 설정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ThinQ 연결전 준비 사항
1. 공유기 확인 사항 Wi-Fi

ThinQ App은 제품 연결성 강화를 위해 2.4Ghz Wi-Fi를 지원합니다.
Wi-Fi 선택 시 공유기 이름(SSID)에 5G나 5Ghz가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선택해 주세요.
Wi-Fi 연결시 공유기 이름(SSID)과 비밀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공유기 상단 혹은 하단에 붙어있는 라벨을 확인해 주세요.)
※ 반드시 무선랜 2.4G에 해당하는 이름을 선택해 주세요.

App에 등록하신 제품과 공유기 중간에 벽과 같은 방해 물체가 있을 경우 공유기와 제품거리는 10m 이내로 위치 할 것을 권장 드립니다.
거리가 멀 경우 중간에 추가 공유기 등을 설치하면 원활하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기술적으로 어려우신 경우 인터넷 서비스 제공 사에 연락하여 회선 품질 점검 및 연결 문제 해결방법을 문의해 주세요.

2. 모바일 데이터 해제/Wi-Fi 연결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데이터, 아이폰인 경우, 셀룰러 데이터를 해제 한 후 현재 사용중인 Wi-Fi를 스마트폰에 연결해 주세요.


출처: LG전자            고객지원: https://www.lge.co.kr/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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