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식물생활가전 [LG ThinQ] LG ThinQ 앱 업데이트 하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ThinQ 앱 업데이트하기
1.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play 스토어, 아이폰의 경우는 App 스토어를 클릭하여 LG ThinQ 앱을 실행해 주세요.
2. ‘업데이트’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3. ThinQ 앱의 공지사항을 통해 앱 업데이트로 변경/추가된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LG ThinQ 앱은 정기/비정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업데이트 내용에 따라 연결된 제품의 연결 상태가 끊어질 수 있습니다.
1. 업데이트 후 앱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앱을 완전 삭제 후 재설치 및 제품 전원 리셋을 해주세요.
2. 업데이트 후 앱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연결된 제품이 삭제되었을 경우 제품 연결을 새롭게 진행해 주세요.
앱을 완전 삭제 후 재설치 해주세요.
재설치하면서, 알림 허용 관련 안내 사항에 [허용 또는 동의] 해주세요.
이미 최신 버전의 앱을 사용 중이라면, 설정 메뉴에서 [알림 허용]을 [On 또는 사용하기]로 설정해 주세요.
[설정 → 알림 → LG ThinQ → 알림 허용]
※ 설정 방법은 스마트폰 기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입하셨던 LG 계정 또는 간편 로그인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LG 계정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확인 후 로그인해 주세요.
엘지 식물생활가전 [LG ThinQ][제품등록실패]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이렇게 해보세요.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
NB :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 공유기 비밀번호 재확인 (공유기 상단 또는 하단 라벨 확인)
NI : 공유기 IP할당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M : 공유기 최대 접속대수 초과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D :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 (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 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
NS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필요
참고해 주세요!
공유기가 여러 대일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ThinQ App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쪽 문제인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의 공유기(와이파이) 연결 해지 후, 두 대의 휴대폰을 준비해서 한대의 휴대폰의 핫스팟(테더링)을 활성화 시켜서 제품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핫스팟(테더링)환경에서 등록이 된다면, 공유기의 문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엘지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식물재배기 씨앗키트] 식물영양제 구성품 누락 또는 파손(수량부족/터짐) 되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식물 영양제 A, B제 수량 부족 또는 내용물이 없을 경우
→ 씨앗키트 패키지 1개에는 다음과 같은 수량에 맞춰 식물영양제를 제공해드립니다.
참고해주세요!
엽체류, 허브류 : A, B제 각 6개 / 화훼류 : A, B제 각 9개
처음에 받은 수량이 위와 맞지 않거나 안에 내용물이 없다면 서비스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식물영양제 A, B제가 터질 경우
→ 처음에 받으신 식물영양제가 터져있다면 서비스 접수를 부탁 드립니다.
식물영양제 보관 박스 누락 또는 파손되었을 경우
→ 재배 성능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식물영양제 보관 박스가 찢어지거나 파손되었더라도 재배 성능에는 영향이 없으니, 정상 사용해 보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식물영양제 보관 박스가 식물영양제와 다를 경우
→ 식물영양제가 정상이라면 사용하셔도 됩니다.
식물 영양제 보관 박스가 식물영양제와 맞지 않더라도 식물 영양제가 정상이라면 재배 성능에는 영향이 없으니, 정상 사용해보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식물영양제 보관 박스 안에 이물질/벌레가 있을 경우
→ 이물질 또는 벌레가 있는 경우 식물영양제 보관 박스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위 모든 경우 재배 성능에는 영향이 없으니 정상 사용해보시기를 권장하여드리며, 불편한 경우에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상담을 권유 드립니다.
출처: LG전자 고객지원: https://www.lge.co.kr/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