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IoT 기기 - 씽큐 허브의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대상 모델 : AIHC71G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씽큐 허브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 제품 초기화하여 서비스 해제를 진행합니다.
제품 하단의 Reset 홀을 7초 이상 누른 후, 제품 화면에서 초기화 메시지에서 [계속]을 선택해주세요.
자동으로 꺼졌다 켜지면서 공장 출하 상태로 초기화됩니다.
LG IoT 기기 - 씽큐 허브의 맥어드레스를 알고 싶습니다.
Wi-Fi MAC address(맥 어드레스)가 제품 박스 또는 매뉴얼에 없습니다.
제품의 왼쪽 버튼(<)과 볼륨 다운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누르시면 정보 화면이 표시됩니다.
정보 화면에 MAC XX:XX:XX:XX:XX:XX과 같이 6자리의 맥 어드레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IoT 기기 - 씽큐허브의 화면 밝기를 조절할 수 있나요.
대상 모델 : AIHC71G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화면 밝기는 조절되지 않습니다.
SmartThinQ(스마트씽큐) 앱에서 최대 밝기 지속 시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SmartThinQ(스마트씽큐) 앱 → ThinQ 허브 선택 → ‘…’ > 설정 → 화면 → 최대 밝기 지속 시간 설정.
설정한 '최대 밝기 지속 시간' 동안 씽큐허브를 미사용 시, 자동으로 화면이 자동으로 어두워지고, 미사용 1시간 후에는 화면이 꺼집니다.
LG IoT 기기 - 에어 센서가 등록되었다가 연결 해제됩니다.
대상 모델 : LG 씽큐 에어 센서[AIAC72W]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2.4Ghz 공유기만 이용할 수 있으며, 5Ghz 공유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공유기 또는 공유기 대역 설정 변경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에어 센서의 wi-fi LED가 깜빡이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버튼을 3초 이상 눌러 wi-fi LED가 깜빡이는지는 확인합니다.
공유기의 신호가 닿는 지역에 위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공유기를 통해 인터넷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설정 방법
에어 센서 wi-fi LED가 [5초 off] 후 [1초 on]을 반복하여 깜빡이면 공유기가 인터넷이 안되거나 외부인터넷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유기를 통해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에는 공유기를 껐다 켜주세요.
인터넷이 되면 자동으로 복구되므로, 10~20분 후에 확인해보세요.
출처: LG전자
고객지원: https://www.lge.co.kr/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