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IoT 기기 - ThinQ 센서 [로봇청소기 센서] On 동작이 되지 않아요.

엘지전자 IoT 기기 - ThinQ 센서 [로봇청소기 센서] On 동작이 되지 않아요.
  대상 모델 : ThinQ 센서[AIHC61]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ThinQ 허브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센서와 ThinQ 허브간의 통신 불량일 수 있습니다.
센서의 불량일 수 있습니다.
부착위치의 오류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 센서 상단을 클릭하여 LED에 불이 점등하는지 확인해주세요.
2) LED가 점등할 경우, 센서 설치 위치를 확인해야 합니다.

센서 송신부가 로봇청소기의 리모컨 수신부를 향하도록 부착(20cm 이내)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센서 송신부와 로봇청소기의 수신부가 마주 보지 않을 경우 로보킹이 동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센서를 통하여 로봇청소기를 제어할 경우 5분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LED가 점등하지 않을 경우, 충전하여 사용해주세요.





엘지전자 IoT 기기 - 씽큐 허브에서 음성인식 결과가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라고 나와요.

  대상 모델 : AIHC71G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음성인식 후 결과가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또는 [아직 제가 배우는 중이에요.] 등 미지원을 의미하는 음성이 나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아직 네이버 클로바 서비스에서 지원하지 않는 음성 요청인 경우 발생합니다.
현재 네이버에서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의 경우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라고 응답이 나옵니다.
네이버 클로바의 기능은 계속 업데이트되며 클로바 서비스는 네이버 클로바 앱에서 확인해주세요.





엘지전자 IoT 기기 - 씽큐 허브에서 음악이 1분만 나와요

  대상 모델 : AIHC71G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음악 틀어줘]와 같은 음악 명령이나 제품 상단의 뮤직 버튼(▶||)을 눌러서 네이버 뮤직 서비스 이용 시, 1분만 재생되고 다음 곡으로 넘어갑니다.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네이버 뮤직 이용권이 없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했을 경우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네이버 뮤직 이용권이 없는 경우 1분 미리 듣기만 가능합니다.
네이버 뮤직 스트리밍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뮤직 이용권 구매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본 제품에 로그인한 네이버 아이디와 동일한 아이디로 네이버 뮤직 이용권 구입 후 사용해주세요.







엘지전자 IoT 기기 - LG ThinQ(엘지 씽큐) 앱에서 네트워크 연결 에러 팝업이 나옵니다.

  대상 모델 : AIHC71G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LG ThinQ(엘지 씽큐) 앱에서 ThinQ 허브 선택 시, 네트워크 에러 팝업 나오고 진입되지 않습니다

서버에서 제품 상태 확인 시와 일시적인 네트워크 오류 발생 시, 상태 값이 [연결 해제]로 변경됩니다.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로 에러 팝업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3~5회 정도 재시도에도 지속적으로 발생되면, 씽큐 허브의 전원 플러그를 탈착 후 장착하여 다시 시작해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LG전자
고객지원:  https://www.lge.co.kr/suppor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