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컨 [LG ThinQ][제품등록실패]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ThinQ][제품등록실패]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이렇게 해보세요.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

NB :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 공유기 비밀번호 재확인 (공유기 상단 또는 하단 라벨 확인)

NI : 공유기 IP할당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M : 공유기 최대 접속대수 초과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D :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 (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 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

NS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필요


참고해 주세요!
공유기가 여러 대일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ThinQ App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쪽 문제인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의 공유기(와이파이) 연결 해지 후, 두 대의 휴대폰을 준비해서 한대의 휴대폰의 핫스팟(테더링)을 활성화 시켜서 제품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핫스팟(테더링)환경에서 등록이 된다면, 공유기의 문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ThinQ] 공유기 설정 상태 확인하기 (SSID/비밀번호/보안 방식 WEP, WPA2 등)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공유기 설정 상태 확인 방법은 회사마다 확인 방법이 다릅니다.
공유기 관련 전문 상담은 LG전자 고객 고객센터에서 응대하기 어렵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공유기 사용 설명서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아래 공유기 설정 상태 확인 방법은 참고용으로 확인해주세요. [Netgear/iptime 공유기 참고]


이렇게 해보세요.
공유기 설정 상태 확인 방법
공유기 설정을 확인/변경하기 위해서는 기본 게이트웨이 IP 확인이 필요합니다.

1. 공유기 기본 게이트 웨이 IP 주소 확인 방법
방법 1) 윈도우키 + r 입력 후 실행 창에 cmd 입력

방법 2) 윈도우 메뉴에서 cmd 입력

2. 콘솔 창에 ipconfig 입력해주세요.

3. 기본 게이트웨이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4.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에 기본 게이트웨이를 입력해주세요.

5. 무선 기본 설정에서 설정 조건 확인 및 변경 가능 [Netgear 공유기 참고]

무선 기본 설정에서 설정 조건 확인 및 변경 가능 [iptime 공유기 참고]


출처:  LG전자
고객지원:  https://www.lge.co.kr/suppor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