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컨 [LG 에어컨 기능] 인공 지능 음성 인식에 대해 알고 싶어요.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기능] 인공 지능 음성 인식에 대해 알고 싶어요.
적용 모델 : FQ20L*****, FQ23L*****, FQ25*****

참고해주세요!
휘센타워 럭셔리 그레이드만 적용되는 기능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음성인식 기능이란?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음성으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음성인식 기능은 LG ThinQ 제품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Wi-Fi 미 연결 시 Wi-Fi 연결하여야 음성 안내가 나옵니다.
Wi-Fi 연결이 불가하거나, 음성 안내를 원치 않으실 경우 음성인식 설정을 해제해 주세요.


음성인식 설정 시 본체 표시창
냉방 홈 → 하이 LG, 하이 휘센 입력 시 → 명령어 입력 → 명령어 처리 → 명령어 동작 / 명령어 인식 실패

이렇게 해보세요.
음성인식 설정 방법
1. 설정/OK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취침모드 버튼 버튼을 ‘부가’라는 글자가 나올 때까지 눌러주세요.
3. ‘부가’항목에서 설정/OK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취침모드 버튼 버튼을 눌러 ‘본체 음성인식’에서 설정/OK를 눌러주세요.

1. 섷정 선택 2. 부가 메뉴 선택 3. 본체 음성인식 선택 4. 설정 선택 5. 설정 완료


음성인식 감도
1. 설정 → 부가 → 감도 → 낮음/중간/높음 순서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2. 본체 음성인식’을 설정해야만 변경이 음성인식 감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볼륨 설정
1. 설정 → 기기 → 음성 볼륨 → 20~100% 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2. 음성인식은 음성 볼륨 20% 이상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설치] 배관을 재사용 할 수 있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재사용 가능 여부는 현장에서 설치기사가 배관의 상태를 보고 고객님께 재사용 여부를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이사등으로 인한 제품 철거 시 환경에 따라 배관이 새것처럼 복원이 안되어 재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배관 재사용 시 냉매 누설이 생기거나 냉방능력이 떨어질 수 있어 재사용을 되도록 권장하지 않습니다.
(배관 재사용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 고객님의 비용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LG전자 고객센터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 한 후 발생하는 설치 문제는 설치일로 부터 2년간 보증됩니다.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설치] 에어컨 설치 위치와 환경을 확인해 보세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실내기 설치 위치 선정
1. 배수가 용이한 곳

에어컨의 배수는 중간에 정체되지 않고 자연적으로 흐를 수 있어야 합니다.
배수 호스가 상향되는 곳이 없이 1/100 이상 하향하여 설치가 가능한 곳 이어야 합니다.
(스탠드 에어컨의 경우 배수가 용이 하지 않을 경우 사제 배수펌프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냉매 배관 설치가 용이한 곳

금속으로 된 냉매 배관의 연결이 용의한 곳을 선정해야 합니다.

3. 냉기 순환이 용이한 곳

차가운 냉기가 잘 순환될 수 있는 장소를 선정해야 합니다.
(커튼이 실내기 뒤에 막힘 발생 시 냉기 순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실외기 설치
1. 실외기의 열기가 잘 배출되는 곳
실외기에서 발생하는 뜨거운 열기가 잘 배출되는 곳 이어야 합니다.



2. 실외기가 안전하게 고정되는 곳

실외기가 안전하고 고정되고 위험하지 않은 장소이며 고장 발생 시 접근이 쉬운 장소에 설치해야 합니다.



3. 실외기 열기에 의한 피해가 없는 곳

직사광선을 피하면 좋으며 통풍이 잘되는 장소를 선정하면 좋습니다.

4. 실외기 소음에 의한 피해가 없는 곳

실외기에서 발생하는 소음에 영향이 없는 곳을 선정해야 합니다.



5. 냉매 배관 연결이 용이한 곳

실외기와 연결하는 금속관의 연결이 용이한 곳을 선정해야 합니다.


6. 실외기 아래에 누수 피해가 없는 곳

실외기 배관에 물방울이 맺혀 아래로 떨어질 수 있으므로 피해가 없는 곳을 선정해야 합니다.

※ 자세한 상담은 설치 서비스매니저를 통해 상담받아 보세요.



출처:  LG전자
고객지원:  https://www.lge.co.kr/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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