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ThinQ] 제품 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엘지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ThinQ] 제품 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Wi-Fi 인터넷 연결 설정 및 환경을 확인해주세요.

 

LG ThinQ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 확인하기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해보세요.

 

NB :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공유기 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해보세요. (공유기 상단 또는 하단 라벨 암호확인)

 

NI : 공유기 IP할당 안됨 (공유기 문제)

공유기를 리셋 해보세요.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M : 공유기 최대 접속대수 초과 (공유기 문제)

공유기 리셋 해보세요.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D :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 (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 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해보세요.

 

 

NS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공유기 연결 주의 사항

공유기가 여러 대인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LG ThinQ 앱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쪽 문제인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에서 Wi-Fi 접속을 차단한 다음 두 대의 휴대폰을 준비 후 한대의 휴대폰에 핫스팟(테더링)을 활성화시켜 제품 등록을 진행해보세요.

핫스팟(테더링) 환경에서 등록이 된다면, 공유기의 문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엘지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ThinQ] LG ThinQ 제품 등록 방법

제품 추가 중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앱에서 찾지 않아도 주변에 연결 가능한 제품을 자동으로 검색해서 ThinQ 앱에 등록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1. 홈 화면 위 ‘+’ 버튼 > ‘제품 추가’를 선택해주세요.

 

2. ‘다른 방법으로 추가할래요’ >’확인했어요’를 눌러주세요.

 

3. 제품 선택 화면에서 ‘연결 가능한 제품’을 누르면 앱과 연결할 수 있는 주변 제품이 보여요.

 

4. 연결할 제품을 선택한 후 앱 화면 안내에 따라 Wi-Fi를 설정해주세요.

이때 핸드폰과 제품은 가까이 위치하는 것이 좋아요.

 

5. 설정이 끝나면 ‘확인’ > ‘홈으로 이동’을 눌러 제품 추가를 완료해주세요.

 

참고해 주세요!

주변에서 연결할 제품을 찾는 기능은 제품, 모델별로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명에 사용된 화면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는 보유 모델, 거주 국가(지역), 사용하는 앱과 제품의 버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FAQ: https://www.lge.co.kr/sup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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