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창호형 에어컨 [LG 에어컨][일체형/창호형]창호형 에어컨 제품 정보 라벨(모델명, 제조번호)이 어디에 있나요?

엘지 창호형 에어컨 [LG 에어컨][일체형/창호형]창호형 에어컨 제품 정보 라벨(모델명, 제조번호)이 어디에 있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창호형 에어컨의 제품 정보 라벨(스티커)는 제품 우측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창틀 설치상태에 따라 제품 정보 라벨의 내용 일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치 이후 모델명 또는 제조번호 정보 등 확인이 필요 할 경우, 아래 확인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모델명과 제조번호 확인 방법

➔ ThinQ 등록을 하셨나요?

 

ThinQ 내에 “제품 설정 → 제품보증과 혜택” 에서 모델명과 제조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제조번호만 확인 방법

➔ 제품 극세 필터 덮개 안쪽에 제품 QR코드 라벨을 확인해 주세요.

 

1. 제품을 끈 후, 전원 플러그를 분리해 주세요.

2. 제품 전면 상단부의 극세 필터 덮개 윗부분에 화살표 표시를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누르고 극세 필터 덮개를 앞으로 당기세요.

3. 제품 전면에 LG ThinQ 연결 QR코드 라벨을 확인해 주세요.

 

 

 

엘지 창호형 에어컨 [LG 에어컨 설치][창호형] 설치키트와 마감키트 호환사용 가능한가요?

창호형 제품과 기본설치 Kit/마감Kit의 호환 가능여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2년형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께서도 23년 기본설치 Kit/마감Kit를 호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23년과 24년제품의 설치 방법은 동일합니다. 단 일부 부품의 재질 및 구성품 차이는 있을수 있습니다.

- 22년 기본설치 Kit/마감 Kit와 23년 연장 Kit는 호환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23년 기본설치 Kit/마감 Kit와 22년 연장 Kit도 호환불가능)

※ 23년 제품은 22년 기본설치Kit/마감Kit와 호환 사용은 가능하지만 설치성이 개선된 23년 Kit 사용을 권장합니다.

 

※ 구입 문의는 고객센터 1544-7777 또는, LG전자 사이트의  케어 용품/소모품 샵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창호형 에어컨 [LG 에어컨 소음][구형모델/창호형] 에어컨 가동 중 떨리는 소리가 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에어컨 극세 필터를 청소해주세요.

➔ 먼지가 많으면 소음이 커질 수 있으며, 필터가 제대로 끼워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바람 세기를 약풍으로 조절해주세요.

➔ 제품 용량이 크거나, 좁은 공간에 설치된 경우 바람 소리 및 제품 동작 소음이 더 크게 들릴 수 있습니다.

 

최근에 설치하였나요?

설치 직후 소음이면 설치기사님 재 방문하여 점검이 필요합니다.

자가 설치하여 소음이 발생하였다면 가스켓, 수평, 앵글 등의 설치 환경 확인이 필요합니다.

일체형/창문형 에어컨의 앵글(설치대)은 진동이나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충분한 강도를 가진 곳에 고정해야 합니다.

모터나 압축기가 회전하면서 발생하는 소음이 제품 수평이 맞지 않게 설치되어 있거나, 앵글 고정이 헐겁게 되어 있다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