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양문형 냉장고 [LG 가전 구독] 가전 구독, 한 번에 살펴보는 모든 정보
LG전자 구독으로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전문가의 방문 관리
LG전자의 전문 매니저가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관리해주어 위생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제품 사용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길어진 무상 A/S 기간
일반 제품 구매와 달리 최대 6년까지 길어진 무상 A/S기간 동안 갑작스러운 고장으로 인한 제품 수리 비용이나 교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정품 소모품 교체
월 구독 요금에 소모품 교체 비용이 포함돼 추가 비용 없이 정기적으로 교체할 수 있어 부담이 없습니다.
낮은 초기 비용
한꺼번에 목돈이 나가지 않아 가전 제품을 구매하는데 부담이 줄어듭니다.
신상 가전으로 업그레이드
구독 기간이 끝나면 재구독 할인과 함께 자연스럽게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고 기존 제품을 쉽게 처분할 수 있습니다.
무상 재설치
이사나 제품 위치 변경이 필요할 때, 안심할 수 있도록 제품 설치 전문가가 재설치를 도와드립니다.
* 제품에 따라 서비스 지원여부가 결정되며 구독 계약에 따른 제한이 있습니다.
* 제품 이동 서비스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서 가전 구독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독 관리 방법
구독 관리를 위해서는 반드시 LG전자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선택하면 구독 관련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화면에서 나타나는 메뉴를 통해 구독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약 내용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LG전자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납부 내역 조회뿐만 아니라 납부 방법 변경, 멤버십 포인트 사용 방법 등 다양한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방문 예정 일자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개인화된 구독 정보를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구독 관련 추가 정보가 필요하실 경우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를 통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냉장고] 디스플레이(표시창)가 깜빡거려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 오동작 또는 디스플레이 부품 이상으로 인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전원코드를 빼고 5분 뒤 전원을 연결해 주세요.
전원코드가 보이지 않는 경우 차단기를 내렸다 10초 후 다시 올려주세요.
지속적으로 동일한 증상이 발생된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 방문 점검이 필요합니다.
출처: LG전자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