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양문형 냉장고 [LG전자] 제품 소리가 휴식/수면에 방해돼요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다양한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소음들은 대부분 제품 내부 부품들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면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품별 발생 가능한 소음 종류를 확인해 보시고, 편안한 수면과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소음이 지나치게 심하거나 이상하다고 느껴지시면, LG전자 전문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받으세요.
[LG 냉장고] 손쉬운 설명 – LG 냉장고 성에 예방 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냉장고 올바른 사용법
1. 뜨거운 음식 피해주세요.
뜨거운 음식은 실온에서 식힌 후 냉장고에 넣어주세요.
2. 수분이 많은 음식 피해주세요.
수분이 많은 음식은 비닐봉지나 밀폐용기에 담아 보관해주세요.
3. 적절하지 않은 식품량은 피해주세요.
냉장실은 70%만 채워주세요.
4. 고무 패킹을 확인해주세요.
고무 패킹의 변형 또는 들뜸을 확인해 주시고, 이물이 묻어 있을 때는 마른 행주로 닦아주세요.
[LG 냉장고 보관][빌트인 양문형 냉장고] 신선 맞춤실 온도와 사용법이 어떻게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신선 맞춤실 육류 등 식품 보관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진공포장이 된 경우는 유통기한까지 보관 가능해요.
육류와 생선 선택 하시고 야채를 보관하면 음식물이 얼 수 있어요.
권장 보관 기간은 돼지고기 4-5일, 쇠고기 1-2주, 닭 12~24시간이에요.
장기간 보관할 시에는 상할 우려가 있으므로 냉동실에 보관해 주세요.
신선 맞춤실 쾌속 냉각 기능은 무엇인가요?
➔ 쾌속 냉각은 신선 맞춤실에 음식물이나 음료수 등을 빠르게 냉각시키는 기능이에요.
쾌속 냉각 시 2시간 동안 동작하며 동작시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쾌속 냉각] 기능은 종료돼요.
신선 맞춤실 온도가 -3℃가 되면 본래의 설정으로 돌아와요.
[LG 가전 구독] 구독에 관한 모든 것, 한눈에 보기
LG홈페이지 가전 구독에서 결제 정보 변경 및 멤버십 포인트 차감, 제휴카드 간편 신청, 계약서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 LG홈페이지 에서 결제 정보 변경 방법
계약자 본인 명의의 카드 및 계좌로 납부정보를 등록/변경이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 필수)
➔ LG홈페이지 가전 구독 바로가기
회원가입(로그인) → 구독관리 → 계약현황 → 납부 정보 변경
2. LG홈페이지 에서 멤버십 포인트 차감 방법
멤버십 포인트로 월 요금 결제를 신청 하시면 보유 포인트 내에서
매월 요금의 5,000원~30,000원까지 5,000Point 단위로, 또는 전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로그인) → 가전 구독 → 구독관리 → 계약현황 → 멤버십 포인트 차감동의
※ 제휴카드 할인을 받으시는 고객님께서 포인트 전액 차감을 신청할 경우 제휴카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니 주의 바랍니다.
3. LG홈페이지 에서 제휴카드 간편 신청 방법
[롯데] LG전자 스페셜 제휴카드 간편 신청이 가능하고
간편신청으로 제휴카드 발급 시, 납부 카드로 자등 등록 됩니다.
단, 개별 신청으로 제휴카드 발급 시 직접 해당 카드로 납부 정보를 등록/변경 해야
청구 할인 혜택 가능합니다.
회원가입(로그인) → 구독관리 → 계약현황 → 납부정보 내 제휴카드간편신청
4. LG홈페이지 에서 계약서 발급 신청 방법
계약자/실사용자 정보수정을 통해 E-mail 등록및 수정을 할 수
있으며 등록한 E-mail 로 계약서를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로그인) → 구독관리 → 계약현황 → 계약서 발급 신청
출처: LG전자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