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망 -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hello 모바일 KT망 -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요.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KT망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행복센터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② 홈페이지/APP -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APP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신청

1. 음성,영상 로밍 서비스 차단을 원하실 경우, 음성로밍 차단(메세지포함) 신청 (무료)
2. 데이터로밍 서비스만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데이터로밍 차단 신청 (무료)





번호변경 안내서비스와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SKT망
■ 번호변경안내서비스란? (월정액: 무료)

이동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변경 전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 MMS를 고객이 사용 중인 번호로 자동 연결해 주고, 발신자에게는 안내 유형에 따라 변경된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상세안내는 해당 URL 참고
http://mobile.cjhello.com/mv_Client/popup/popup_rateAdd_detail.asp?idx=141&Telecom=SKT

■ 타사번호변경안내서비스란? (월정액: 3,300원, VAT 포함)
사용 중이던 휴대폰번호를 010으로 변경 또는 해지 후 변경 전/해지된 번호로 수신되는 음성전화, 영상전화, SMS를 고객이 사전에 신청한 이동전화 번호로 자동 연결해 주고, 발신자에게는 안내유형에 따라 사용 중인 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

*상세안내는 해당 URL 참고 http://mobile.cjhello.com/mv_Client/popup/popup_rateAdd_detail.asp?idx=140&Telecom=SKThttp://mobile.cjhello.com/mv_Client/popup/popup_rateAdd_detail.asp?idx=140&Telecom=SK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