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망 -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hello 모바일 KT망 -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되는 이유를 알아보아요.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KT망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시는 것이 좋으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세금계산서 발급은 가능한가요?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 명의로 휴대폰을 가입한 경우 세금 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WiFi 상태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를 이용했는데 왜 3G/LTE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어 청구되나요?
WiFi로 최초 접속했다 하더라도 사용 도중 신호가 미약할 경우 3G/LTE로 자동전환 될 수 있습니다.

3G/LTE 상태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하여 청구되오니 이용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WiFi만 이용을 원하실 경우,단말기상에서 3G/LTE 무선데이터는 차단하시고 WiFi만 접속해서 이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갑자기 액정에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와요.  KT망
해당 지역의 전파가 미약하거나 핸드폰의 번호등록 프로그램이 삭제된 경우에 발생하는 현상으로서 핸드폰에 번호등록을 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번호등록 방법은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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