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망 -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hello 모바일 KT망 -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되는 이유를 알아보아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KT망
1.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핸드폰 기능상에 접속 제한 설정여부, 청소년 윙 요금제는 잔여 윙 여부와 무선데이터 차단 등록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핸드폰의 일시적인 증상일수 있으므로 핸드폰 내 무선데이터 설정을 해제하셨다가 재설정하시고,   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을 재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때 다른 헬로 모바일(또는 KT) 사용자 있는지 여부와 다른 헬로 모바일(또는 KT) 사용자의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가능한지 여부도 확인 바랍니다.


접속이 안될 경우 아래 내용 기재 후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객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핸드폰 모델)


■ 대리운전, 택배 관련 서버 등의 특정 기업에 URL 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하는 서비스의 경우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을 통하여 특정 서버로 접속됩니다.

이때,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은 가능하다면 해당 제공 기업측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TIP)특정어플(ex, 카카오톡,네이버등)만 접속이 불가할 경우 해당 어플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핸드폰에 `USIM카드를 재장착 후 사용하세요` 라고 보여요. KT망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니 전원을 껐다가 켠 후 USIM 카드를 핸드폰에 재장착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이용이 안 된다면 핸드폰 소지 후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TIP) 고객님 USIM 카드를 다른 휴대폰에 장착하여 테스트 하였을 경우 ,동일하게 ´USIM카드를 재장착 후 사용하세요´ 문구 확인될 경우 USIM카드의 문제 입니다.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셔서 USIM카드 재발급 신청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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