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 홈페이지] 하나의 이메일을 여러명이 사용할 수 없는지 알아보아요.
하나의 이메일을 여러명이 사용할 수 없나요?
이메일은 중복으로는 등록이 어렵습니다.
가족관계라 하시더라도 1인당 1개 이메일만 등록 가능하기 때문에,중복으로는 등록이 어려운 점 안내 드립니다.
가족이나 지인의 이메일로 등록이 된 경우에는,등록고객이 다른이메일로 변경하셔야 해당 메일을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회원가입(오른쪽 상단 버튼 클릭) > 회원탈퇴 메뉴에서 접속하여 로그인 하신 후 회원탈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 이메일상담 신청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해 주세요.
이메일 등록시 이미 사용중인 이메일이라고 나옵니다.
회원 신규가입 시 이메일중복 체크단계에서 본인 이메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등록 된 이메일 입니다.' 오류가 뜨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가족 또는 지인에게 이메일이 등록 된 경우
- 타인이 실수로 해당 이메일을 등록 한 경우
위와 같은 경우 이메일상담이나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연락 주시면. 이메일 등록 여부 확인 후 변경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명인증 후 다시 첫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 단계에서 주민번호와 이름을 입력하고 가입절차를 진행하셨으나 아무 반응 없이 처음 페이지로 돌아가는 경우, 아래 방법으로 팝업차단을 해제 하신 후 다시 진행해 주세요.
- 도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 사용 안 함' 클릭 > 팝업차단 해제
참고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발생하는 오류유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 회원가입을 진행하실 필요 없이 로그인 페이지에서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 정보도용차단신청이 되어 있는 경우 : 한국신용평가정보기관을 통해 정보도용 방지를 위해 실명인증 차단을 신청하신 경우입니다.
실명인증 기관에서 명의도용 차단 일시중지 후 다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주민등록번호가 변경 되어 새로 회원가입 하려고 합니다.
주민등록번호 변경으로 새로 회원가입 하시는 경우,이 전 주민번호로 등록 된 회원정보를 탈퇴하신 후 이용 하셔야 합니다.
이 전 정보가 삭제 되지 않으면 변경 된 정보와 이 전 정보가 혼동 되는 경우가 있으며,이메일중복으로 등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아닌 계약상 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RC를 통해 변경을 요청해 주세요.
외국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외국인 주민번호 소지자 고객께서는 인터넷실명이 외국인으로 등록돼 있으셔야,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 단계에서 인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집니다.
인터넷실명이 외국인으로 등록 돼 있지 않거나 인터넷 실명 등록이 어려우신 경우,실명인증기관(1600-1522)을 통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이메일을 여러명이 사용할 수 없나요?
이메일은 중복으로는 등록이 어렵습니다.
가족관계라 하시더라도 1인당 1개 이메일만 등록 가능하기 때문에,중복으로는 등록이 어려운 점 안내 드립니다.
가족이나 지인의 이메일로 등록이 된 경우에는,등록고객이 다른이메일로 변경하셔야 해당 메일을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회원가입(오른쪽 상단 버튼 클릭) > 회원탈퇴 메뉴에서 접속하여 로그인 하신 후 회원탈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 이메일상담 신청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해 주세요.
이메일 등록시 이미 사용중인 이메일이라고 나옵니다.
회원 신규가입 시 이메일중복 체크단계에서 본인 이메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등록 된 이메일 입니다.' 오류가 뜨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가족 또는 지인에게 이메일이 등록 된 경우
- 타인이 실수로 해당 이메일을 등록 한 경우
위와 같은 경우 이메일상담이나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연락 주시면. 이메일 등록 여부 확인 후 변경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명인증 후 다시 첫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 단계에서 주민번호와 이름을 입력하고 가입절차를 진행하셨으나 아무 반응 없이 처음 페이지로 돌아가는 경우, 아래 방법으로 팝업차단을 해제 하신 후 다시 진행해 주세요.
- 도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 사용 안 함' 클릭 > 팝업차단 해제
참고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발생하는 오류유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 회원가입을 진행하실 필요 없이 로그인 페이지에서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 정보도용차단신청이 되어 있는 경우 : 한국신용평가정보기관을 통해 정보도용 방지를 위해 실명인증 차단을 신청하신 경우입니다.
실명인증 기관에서 명의도용 차단 일시중지 후 다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주민등록번호가 변경 되어 새로 회원가입 하려고 합니다.
주민등록번호 변경으로 새로 회원가입 하시는 경우,이 전 주민번호로 등록 된 회원정보를 탈퇴하신 후 이용 하셔야 합니다.
이 전 정보가 삭제 되지 않으면 변경 된 정보와 이 전 정보가 혼동 되는 경우가 있으며,이메일중복으로 등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아닌 계약상 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RC를 통해 변경을 요청해 주세요.
외국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외국인 주민번호 소지자 고객께서는 인터넷실명이 외국인으로 등록돼 있으셔야,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 단계에서 인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집니다.
인터넷실명이 외국인으로 등록 돼 있지 않거나 인터넷 실명 등록이 어려우신 경우,실명인증기관(1600-1522)을 통해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