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 홈페이지] 창구(지점) 위치를 알고 싶습니다.

[삼성화재 - 홈페이지] 창구(지점) 위치를 알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창구(지점) 위치를 알고 싶습니다.
방문가능한 창구는 홈페이지내 "고객센터>지점/서비스망찾기"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방문 전 꼭 해당 창구 또는 지점으로 상세위치와 처리가능한 업무를 확인하신 후 방문해 주세요.


보험약관 검색이 잘 안돼요.
보험약관 확인은 공시실의 보험상품공시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을 원하시는 보험의 상품명을 검색하시면 판매기간별로 약관, 사업방법서, 상품요약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명을 모르실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보험계약확인 메뉴에서 가입하신 정확한 상품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창구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 창구 운영시간을 안내해 드립니다.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30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단, 환급(대출, 해지 등) 업무는 오후 3시30분까지 입니다.


민원(VOC)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민원신청은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 또는 홈페이지 중 고객님께서 이용하기 편리한 방법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단,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민원을 접수하시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상태 및 담당자 확인, 진행상태 등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계약변경이나 위임장 등 보험관련 서류가 궁금합니다.
보험업무 처리관련 구비서류는 아래 메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민원(VOC) 처리상태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을 접수하신 경우에 한해 처리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상태,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하지 않고 본인인증 후 접수 하셨거나, 전화로 접수 하신 경우에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칭찬게시판은 없나요?
임직원에 대한 칭찬은 아래 메뉴에서 작성 및 게시가 가능합니다.

단, 상업, 광고성 글의 무단게재를 사전차단하기 위하여 즉시 게시되지 못하고 삼성화재 소비자센터에서 내용 확인후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판매중지된 상품의 약관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화재 홈페이지 보험상품공시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