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 홈페이지]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입력 후, 처음 로그인 페이지로 계속 돌아갑니다.

[삼성화재 - 홈페이지]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입력 후, 처음 로그인 페이지로 계속 돌아갑니다.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입력 후, 처음 로그인 페이지로 계속 돌아갑니다.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입력 후 이 전 로그인 페이지로 계속 돌아가는 경우,회원가입 또는 공인인증서 등록을 먼저 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휴대폰인증 시, 인증번호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로그인이나 업무처리 진행 시, 휴대폰인증번호 문자가 수신되지 않을 경우,가입하신 통신사로 인증기관의 발신번호인 '1600-1522' 또는 '1600'으로 시작하는 번호를 수신차단 해제 요청 후 다시 이용해 주세요.


휴대폰인증 로그인과 공인인증서 로그인의 차이점은 뭔가요?
홈페이지 접속 시, 휴대폰인증 또는 공인인증서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참고로 휴대폰인증으로 회원가입 하신 후 공인인증이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공인인증서 등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인증 로그인 가능서비스 : 보험금청구, 조회성 업무(계약내용 확인, 대출가능금액 확인, 환급금 확인 등), 증명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 공인인증서 로그인 가능서비스 : 휴대폰인증 로그인으로 가능한 서비스 및 계약변경, 대출금지급, 환급금신청 등 모든 업무처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지급 업무처리를 하실 경우, 마지막 단계에서 휴대폰인증과 공인인증서가 모두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는 은행이나 증권사에서 발급 시 입력하신 번호입니다.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발급받으신 은행 등에 문의하여 해당 기관의 절차에 따라 재발급 받으신 후 이용해 주세요.


홈페이지 이용 중 갑자기 멈추는 현상이 발생하거나 메뉴 클릭이 되지 않습니다.
현재 홈페이지는 인터넷익스플로러(InternetExplorer)와 크롬(chrome) 두가지 브라우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이 8 또는 9버전인 경우, 홈페이지 이용 중 갑자기 멈추거나 메뉴의 클릭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크롬 브라우저에서 이용하시거나 IE브라우저 버전을 10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