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자주묻는 질문] 소득공제 안내장을 발행해 주십시오.

[삼성생명-자주묻는 질문] 소득공제 안내장을 발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아요.

소득공제 안내장을 발행해 주십시오.
1.MY삼성생명 이용 고객에 한하여 홈페이지 內 MY삼성생명 로그인 후 → 증명서발급-보험-소득공제납입증명서 메뉴에서 신청 가능

2.삼성생명 콜센터(1588-3114)로 전화주시면 e-Mail, FAX 등으로 즉시 전송가능합니다.

3.가까운 지점이나 플라자로 내방해주시면 발급해드립니다.



인터넷을 통해 보험을 가입하는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삼성생명 인터넷보험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화면 상의 안내에 따라 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을 통해 직접 보험상품에 가입하시기 위해서는 계약자와 피보험자가 동일해야 하며,본인 인증 및 서명을 위해 고객님께서 은행 거래에 사용하시는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가입 최종단계에서는 보험료를 이체할 계좌번호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설명서 및 보험약관 등 계약 관련 서류는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보안카드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보안카드 분실 즉시 분실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생명 콜센터(1588-3114) 또는 인증/등록센터 > 보안카드 관리 > 보안카드 분실신고를 통해 분실신고 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이용시 "시스템 오류" 또는 "신뢰할 수 없는 서비스"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2016년 5월부터 Window시스템 및 주요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보안성 강화를 위해 SSL 인증서 신뢰수준을 변경합니다.

이에 따라 다음과 같은 환경에서 삼성생명 홈페이지 이용시 “시스템 오류” 또는 "신뢰할 수 없는 서비스"라는 메시지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해당 환경]
- PC 환경: Window XP 서비스팩3 이하
- 모바일 환경 : 안드로이드 버전 2.3 이하, iOS OS 버전 3 이하

[영향을 받는 서비스]
- 로그인, 금융거래서비스, 지원서 접수, 상담접수, 이벤트 응모 등



보험증권(보험가입증서) 재발행 신청 방법 입니다.
① 전화 신청(☎1588-3114) 계약자 본인께서 삼성생명 콜센터(☎1588-3114)로 연락주시면 계약자 확인절차 후 보험증권(보험가입증서) 재발행 신청

② MY삼성생명 이용 고객에 한하여 홈페이지內 MY삼성생명 로그인 후 > 제증명서발급 > 보험증권(보험가입증서) 재발행신청에서 신청 가능

③ 가까운 지점 및 고객플라자 내방 - 계약자 내방시 : 주민등록증 / - 대리인 내방시 : 계약자 인감증명서/인감도장, 대리인 주민등록증


보험료납입증명서의 발행방법을 알려 주십시오.
보험료납입증명서 발급절차및 구비서류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삼성생명 콜센터(☎1588-3114)신청 -계약자께서 삼성생명 콜센터로 요청시 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으로 본인확인후 우편,FAX,E-MAIL발행 (단,신분증으로 본인확인 불가시 당사 보험정보제공요청서 및 신분증으로 FAX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MY삼성생명 이용시(MY삼성생명 등록고객 및 공인인증서 로그인) -당사 홈페이지 MY삼성생명&증명서발급&보험&보험료납입증명서에서 직접발행(인쇄)

※MY삼성생명 이용신청은 계약자께서 주민등록증과 본인 명의통장을 지참하시고 고객플라자에 방문하셔서 비밀번호,송금계좌,보안카드 발급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플라자 업무시간 평일 월~금 : 9:00~15:30) ※ 간편서비스를 통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셔도 발행 가능합니다.

3.계약자 당사 가까운 창구 내방시 주민등록등 지잠후 내방하시어 보험정보확인요청서(당사비치양식)를 작성하신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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