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자주묻는 질문] 스마트폰 모바일창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생명-자주묻는 질문] 스마트폰 모바일창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스마트폰 모바일창구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생명 홈페이지에 금융거래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모바일창구 서비스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절차가 필요합니다.
1. 삼성생명 고객플라자에 방문하여 보안카드 또는 OTP 기기를 발급받고 전자금융거래 신청을 합니다.

2. PC에 공인인증서를 설치합니다.
※ 공인인증서는 은행 또는 증권사를 통해 발급가능합니다.

3.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금융거래회원으로 가입 합니다.

4.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안드로이드마켓' 또는 '앱스토어'에서 '삼성생명'을 검색하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일 및 핸드폰 정보가 변경되어 비밀번호 확인이 안 됩니다.
웹회원
웹회원 고객님은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을 클릭하여 로그인 센터로 이동 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세요.
2. 비밀번호 찾기 탭에서 아이디 입력 후 [아이핀 인증], [휴대폰 인증]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3.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거래회원
금융거래회원님은 고객센터(1588-3144)로 문의하시거나 가까운 지점/창구를 방문하여 정보를 변경하셔야 홈페이지내에서 비밀번호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개인연금보험의 소득공제 가능여부를 알려주십시오.
개인연금보험의 경우 연간납입액의 240만원 한도로 소득공제 가능합니다. 단, 국세청 지침에 의거하여 당해년도 해지(해약)한 (개인)연금저축 및 장기주택마련저축에 대해서는 소득공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용 공인인증서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안전한 이용을 위해 즉시 인증서를 삭제해 주세요.
스마트폰용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인증서를 즉시 삭제하고 PC의 공인인증서를 다시 복사하여 설치하세요.


메일로 임시비밀번호를 받았는데 틀리다고 합니다.
임시비밀번호 전송을 여러번 하신 후 가장 최근에 전송 받은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 입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철저히 암호화하여 저장하며 비밀번호 찾기를 할 때마다 메일 또는 휴대폰으로[임시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금융거래회원에 한함)

마지막으로 전송 받은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 금융거래서비스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계약사항조회, 계약변경, 보험료 납입, 보험금 수령, 보험계약대출신청 및 상환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업무 현황은 MY삼성생명 금융서비스 가이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