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 홈페이지] 모바일앱에서 로그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화재 - 홈페이지] 모바일앱에서 로그인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모바일앱에서 로그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화재 모바일앱은 공인인증 또는 휴대폰인증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실 경우,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모바일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로 바로 사용 가능하며 iOS 아이폰은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내보내기 후 사용 가능합니다.

PC→스마트폰 인증서 복사하기

참고로 휴대폰인증으로 로그인 하시더라도 고객정보 변경, 보험료납입, 대출 등 업무처리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를 처음 이용하실 경우, 공인인증서를 1회 등록하신 후 사용해 주세요.




모바일앱에서 보험금을 청구할 때 증빙서류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네, 모바일앱을 통해 보험금을 청구하실 경우, 사고접수 및 보상 증빙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청구가 완료됩니다.

보험금 청구를 진행하시기 전 보상에 필요한 증빙서류를 미리 준비해 주세요.

보상 증빙서류를 사진으로 직접 촬영하시거나 사진파일 불러오기, QR코드 스캔의 방법으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모바일앱을 이용할 수 있는 OS버전은 무엇인가요?
삼성화재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 4.0, iOS 4.0 이상의 버전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앱에서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모바일 앱에 공인인증서가 있거나 본인명의의 휴대폰인증이 가능한 경우,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실 경우,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모바일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로 바로 사용 가능하며 iOS 아이폰은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내보내기 후 사용 가능합니다.

PC→스마트폰 인증서 복사하기

참고로 휴대폰인증으로 로그인 하시더라도 고객정보 변경, 보험료납입, 대출 등 업무처리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를 처음 이용하실 경우,공인인증서를 1회 등록하신 후 사용해 주세요.



모바일앱에서 휴대폰인증 로그인 시, '사용자 인증 불일치' 오류가 뜹니다.
휴대폰인증은 통신사에 가입하신 명의자가 본인인 경우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본인명의의 휴대폰임에도 불구하고 '사용자 인증 불일치' 오류가 발생할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주세요.

1. 생년월일 입력 시, 6자리가 아닌 8자리로 입력하세요.
예: 생년월일을 '19801231'이 아닌 '801231'로 입력할 경우, 불일치 오류가 발생함


2. 통신사에 가입된 명의자의 성함과 인증기관(1600-1522)에 등록된 성함이 다른 경우, 해당 기관에서 인터넷실명을 변경하신 후 다시 이용해 주세요.
예: 통신사 가입 성함이 '이삼성'이고 인증기관 등록 성함이 '리삼성'인 경우, 불일치 오류가 발생함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