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타인 우편물이 발송되고 있는데 어떻게 합니까?

[삼성생명] 타인 우편물이 발송되고 있는데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요.

타인 우편물이 발송되고 있는데 어떻게 합니까?
다른 고객께서 종종 이메일 주소를 오입력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당사 콜센터(1588-3114)로 전화주셔서 이메일 주소 삭제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타인의 이메일이 발송되었는데요?
타인우편물 발송이 되고 있을 시에는 삼성생명콜센터(☎1588-3114)를 통해 타인 우편물 발송 제외 신청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삼성생명에 계약사항이 없는데 SMS가 발송되었는데요?
다른 고객께서 휴대폰 번호를 오입력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당사 콜센터(1588-3114)로 전화주셔서 휴대폰 번호 삭제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이메일(자동이체 입금안내 등)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MY삼성생명으로 로긴하신 후 화면 상단 개인정보변경을 누르신 후 e-mail 항목의 계약 e-mail 수신동의 하시면 됩니다. 만일 보안카드 미수령 등으로 MY삼성생명 로긴 권한이 없을 시에는 당사 콜센터(1588-3114)로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계약자를 바꾸고 싶습니다. 계약자 변경 절차를 알려 주십시오.
※ 계약자의 요청이 있을시, 변경관련 세부 변경지침에 준하여 자연인 또는 법인으로 계약자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前 계약자와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동일인이 아닐경우에는 피보험자(보험대상자)(주피/종피/자녀)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변경가능범위: 피보험자(보험대상자)의 직계가족, 형제자매, (외)조부모, (외)손자, 시부모, 장인, 장모, 며느리, 사위,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법인단체 구성원일경우에는 법인사업체로도 변경가능.

●계약자변경구비서류:
-변경전 계약자, 피보험자(보험대상자)(주/종/자), 변경후 계약자 모두 내방시 내방인 신분증
-대리인 내방시 피보험자(보험대상자)와 변경후 계약자와의 관계확인서류 주피기준의 가족관계 증명서, 등본등),변경전계약자의 인감증명서, 자필위임장, 피보험자(보험대상자)(주/종/자)의 인감증명서, 자필위임장,변경후 계약자의 인감


계약자를 바꾸고 싶습니다. 계약자 변경 절차를 알려 주십시오.
증명서, 자필위임장, 신용정보동의서, 고객확인서, 대리인 신분증
☞ 상품별 가능여부 기준이 상이할수있으므로, 보다 자세한 안내는 삼성생명 콜센터 (☎1588-3114)를 통해 상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