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자주묻는질문] MY삼성생명 이용 시 페이지 오류 등이 나오면서 화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삼성생명-자주묻는질문] MY삼성생명 이용 시 페이지 오류 등이 나오면서 화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MY삼성생명 이용 시 페이지 오류 등이 나오면서 화면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PC내 브라우저의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익스플로어 상단 메뉴의 도구 > 인터넷옵션에서 일반 > 검색 기록 > 삭제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보안 > 인터넷영역의 보안수준이 보통으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연결 > LAN 설정에서 프록시서버 사용이 체크해제 되어있는지 확인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기 내용을 참고하여 고객님의 인터넷 접속환경을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계속 접속이 안되는 경우에는 자세한 에러 메세지를 확인하신 후 상담 > 이메일 상담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거래비밀번호 확인은 불가합니다.

비밀번호 분실 고객은 삼성생명 지점/창구에 방문하여 재등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비밀번호와 거래 비밀번호는 어떻게 다릅니까?
로그인 비밀번호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시에 생성한 비밀번호이며, 거래비밀번호는 삼성생명 지점/창구에 방문하여 등록한 비밀번호입니다.


MY삼성생명 전자금융거래 전용 계좌 변경 방법 안내입니다.
전자금융거래 전용계좌란 전자금융거래 이용고객의 주거래 계좌를 말하며, 보험료 및 보험계약대출 이자 자동이체 계좌와는 별도로 운영되는 전자금융 전용 입출금거래 계좌입니다.

전자금융거래 전용계좌는 기본계좌, 추가계좌로 구분되며 기본계좌 1개, 추가계좌 4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ARS 거래 시 기본계좌만 이용 가능하며, My삼성생명 창구 거래는 기본/추가계좌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전자금융거래 전용계좌 변경은 지점/창구 방문, MY삼성생명, 콜센터를 통해 기준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지점/창구방문 : 계약자 본인 방문, 주민등록증, 발급 후 3개월이 경과한 계약자 본인명의 통장 지참
MY삼성생명 : MY삼성생명 로그인 후 보험 > 전자금융거래전용계좌 메뉴에서 변경 자동이체 3회 이상 납입 실적 계좌 또는 기등록된 전자금융거래 전용계좌만 가능
콜센터 : 계약자 본인 신청, 기본계좌 변경만 가능, 자동이체 3회이상 납입 실적 계좌 또는 기등록된 전자금융거래 전용계좌만 가능


공인인증서 암호를 입력했는데 계약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전자금융거래계좌(송금계좌) 변경은 삼성생명 고객플라자(영업시간:월~금, 9:00~15:30까지)에 계약자 본인이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中 1)과 본인 명의 통장(발급후 3개월 경과 계좌)을 지참후 방문하여 변경하셔야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