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자주묻는질문]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Windows 7 64bit 브라우저 사용 고객안내)

[삼성생명-자주묻는질문]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ㅣ.(Windows 7 64bit 브라우저 사용 고객)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Windows 7 64bit 브라우저 사용 고객안내)
답변
삼성생명 홈페이지는 Windows 7 32bit을 기준으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Windows 7 64bit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회원님은 32bit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이용바랍니다.

[Windows 7 64bit에서 32bit 브라우저 사용방법]
시작 버튼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경로로 입장하셔서 Internet Explorer를 실행해주세요.
C드라이브 --> Program Files(x86) --> Internet Explorer 아이콘 클릭[이미지]


휴대폰 인증서비스란 무엇입니까?
인터넷에서 본인확인 시 필요한 공인인증서(사이버인감)를 휴대폰에 저장하여, 필요 시 저장된 인증서를 PC로 전송해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방법, 요금 등 자세한 안내는 '휴대폰인증서(보관) 서비스 안내'를 클릭해 주세요.


보안 프로그램 설치 중 화면이 멈추거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재설치 하시고, 다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 Windows 7 64bit 웹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Windows 7 64bit 브라우저 사용고객안내]를 참고하세요.

1. 사용중인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모두 종료 합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삼성생명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하세요.[이미지]
3. 아래 프로그램 2개를 차례대로 수동설치 하세요.
Ahnlab Safe Transaction(기존 보안프로그램 삭제 후 로그인 페이지 접속)
4.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새로 실행후 삼성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세요.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로그인해야 해야합니까?
2013년 3월 이전 금융거래회원으로 가입하시거나 금융거래인증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하지 않은 고객님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클릭하면 검색된 공인인증서를 선택 후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하면 더욱 편리하게 삼생생명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로그인 후 MY삼성생명 > 개인정보관리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해 주세요.


금융거래회원을 탈퇴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MY삼성생명 > 개인정보관리 > 회원탈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퇼퇴는 MY삼성생명 탈퇴, ARS포함 탈퇴 두가지가 있습니다. 탈퇴 후에는 MY삼성생명 금융거래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선물행사 및 이벤트 참여가 제한되며 홈페이지 및 e-mail로 안내되는 정보제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재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지점/창구를 방문해 전자금융거래 사용등록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금융거래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데 보안카드/OTP 기기가 없습니다.(또는, 금융거래회원이 아닙니다.)
간단한 계약조회 및 변경 업무는 공인인증서만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가능 서비스'를 확인후 금융거래인증을 하거나 간편서비스에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