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uang FAQ] [배송지] 배송지를 미리 저장해 놓을 수 있나요?
[마이쿠팡 > 개인정보확인/수정]의 "배송지 관리"를 클릭하여 배송지 추가 및 등록된 배송지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자주 쓰는 배송주소를 최대 2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copuang FAQ] [직접수령]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
쿠팡의 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및 수령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배송현황 확인 방법.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
[copuang FAQ] [배송지]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주문/결제 시 또는 마이쿠팡 내 배송지 관리에서 기본배송지 확인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본 배송지는 주소록에서 '기본 배송지' 마크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기본 배송지 변경 방법
1. 주문/결제 시
주문/결제 페이지 > 배송지 > 배송지 목록 왼쪽 하단 수정 버튼 클릭하여 기본배송지로 설정
2. 마이쿠팡 > 내정보관리 > 주소록관리 > 수정 > 기본배송지로 설정
※ 이미 등록된 다른 주소지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을 원하신다면[수정] 버튼을 클릭 후 "기본 배송지로 설정합니다."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copuang FAQ] [배송지] 배송중에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을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메모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copuang FAQ] [해외 수령]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
[copuang FAQ] [로켓직구] 관세청에서 통관불가 안내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통관이 불가한 경우 관세사무소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연락을 받고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으실 경우 상품은 자동 폐기처리 됩니다. 통관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통관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
1. 개인통관고유부호 정보오류
관세사무소에 정확한 '받는사람의 이름'과 '받는사람의 개인정보(개인통관고유부호,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중 택1)'를 제출하고 본인인증을 받아야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
2. 개인 구매수량제한 초과
제한수량초과통관법상 개인 구매수량제한이 있는 상품군을 초과 구매한 경우, 초과한 수량에 대해서는 통관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관세사무소의 안내에 따라 초과한 수량에 대한 '분할폐기신청'을 해야 하며, 분할폐기 후 나머지 상품은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
한 수취인의 명의로 된 여러 주문이 같은 날 통관될 경우 합산될 우려가 있으므로 주문당 5일(평일기준) 정도의 기간을 두고 주문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ex. 건강기능식품 7개 통관 시, 초과한 1개 상품은 분할 폐기하고 나머지 6개 상품만 정산 통관 가능함 (건강기능식품의 구매수량제한은 1인당 최대 6개)
3. '해외 상품의 총 구매금액'이 150달러($)를 초과
세관 통관 시 동일시기에 구매한 '해외 상품의 총 구매금액'이 150달러($)를 초과하는 경우 관세가 부과됩니다. 이 경우, 부과된 관세를 지불해야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
단, 주문한 모든 상품이 미국발 "목록통관" 품목일 경우 200달러($) 초과 시 관세가 부과됩니다.
(목록통관 품목: 일반식품류 / 건강기능식품 / 동물 사료 / 의약품 / 향수 / 화장품(기능성)류를 제외한 모든 품목)
4. 통관금지성분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
해당 상품에 대해선 통관이 불가하며, 관세사무소의 안내에 따라 통관금지 성분이 포함된 상품에 대한 '분할폐기신청'을 해야 합니다. 분할폐기 후 나머지 상품은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
[마이쿠팡 > 개인정보확인/수정]의 "배송지 관리"를 클릭하여 배송지 추가 및 등록된 배송지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자주 쓰는 배송주소를 최대 2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copuang FAQ] [직접수령]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는 없나요?
쿠팡의 배송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및 수령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배송현황 확인 방법.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
[copuang FAQ] [배송지]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주문/결제 시 또는 마이쿠팡 내 배송지 관리에서 기본배송지 확인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본 배송지는 주소록에서 '기본 배송지' 마크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기본 배송지 변경 방법
1. 주문/결제 시
주문/결제 페이지 > 배송지 > 배송지 목록 왼쪽 하단 수정 버튼 클릭하여 기본배송지로 설정
2. 마이쿠팡 > 내정보관리 > 주소록관리 > 수정 > 기본배송지로 설정
※ 이미 등록된 다른 주소지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을 원하신다면[수정] 버튼을 클릭 후 "기본 배송지로 설정합니다."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copuang FAQ] [배송지] 배송중에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을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메모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copuang FAQ] [해외 수령] 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
[copuang FAQ] [로켓직구] 관세청에서 통관불가 안내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통관이 불가한 경우 관세사무소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연락을 받고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으실 경우 상품은 자동 폐기처리 됩니다. 통관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통관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
1. 개인통관고유부호 정보오류
관세사무소에 정확한 '받는사람의 이름'과 '받는사람의 개인정보(개인통관고유부호,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중 택1)'를 제출하고 본인인증을 받아야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
2. 개인 구매수량제한 초과
제한수량초과통관법상 개인 구매수량제한이 있는 상품군을 초과 구매한 경우, 초과한 수량에 대해서는 통관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관세사무소의 안내에 따라 초과한 수량에 대한 '분할폐기신청'을 해야 하며, 분할폐기 후 나머지 상품은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
한 수취인의 명의로 된 여러 주문이 같은 날 통관될 경우 합산될 우려가 있으므로 주문당 5일(평일기준) 정도의 기간을 두고 주문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ex. 건강기능식품 7개 통관 시, 초과한 1개 상품은 분할 폐기하고 나머지 6개 상품만 정산 통관 가능함 (건강기능식품의 구매수량제한은 1인당 최대 6개)
3. '해외 상품의 총 구매금액'이 150달러($)를 초과
세관 통관 시 동일시기에 구매한 '해외 상품의 총 구매금액'이 150달러($)를 초과하는 경우 관세가 부과됩니다. 이 경우, 부과된 관세를 지불해야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
단, 주문한 모든 상품이 미국발 "목록통관" 품목일 경우 200달러($) 초과 시 관세가 부과됩니다.
(목록통관 품목: 일반식품류 / 건강기능식품 / 동물 사료 / 의약품 / 향수 / 화장품(기능성)류를 제외한 모든 품목)
4. 통관금지성분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
해당 상품에 대해선 통관이 불가하며, 관세사무소의 안내에 따라 통관금지 성분이 포함된 상품에 대한 '분할폐기신청'을 해야 합니다. 분할폐기 후 나머지 상품은 정상통관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