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uang FAQ] [묶음배송] 여러가지 상품 주문 시,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동일한 판매자 상품일 경우 묶음배송 가능할 수 있으나, 가구 등 상품 특성상 묶음배송 가능하지 않은 경우도 있으므로 각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 단, 동일한 판매자 상품일지라도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묶음배송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copuang FAQ] [배송일정]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 배송일정과 배송 및 설치 비용은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 페이지의 상품 상세 정보를 참고하거나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설치상품은 종류에 따라 다음과 같이 설치됩니다.
- 판매자에 따라 배송과 동시에 설치 .
- 배송 후 설치기사가 따로 방문하여 설치.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연락처 확인 가능.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copuang FAQ] [배송]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 왜 그런가요?
판매자 또는 쿠팡에서 운송장번호 등의 배송정보를 전산에 입력하면 상품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상품이 발송 시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하지 않고 1~2일 뒤에 입력한 경우가 일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 안내 문자가 늦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수령 후에 발송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으신다고 해서 주문하신 상품이 이중으로 발송 되지 않습니다.
[copuang FAQ] [배송일정]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 신선 식품은 금요일과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영업일 기준 토, 일 제외)
상세페이지의 배송일정을 참고해 주십시오.
■ 배송현황 확인 방법.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
동일한 판매자 상품일 경우 묶음배송 가능할 수 있으나, 가구 등 상품 특성상 묶음배송 가능하지 않은 경우도 있으므로 각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 단, 동일한 판매자 상품일지라도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묶음배송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copuang FAQ] [배송일정]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제작/업체직송/설치상품 배송일정과 배송 및 설치 비용은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 페이지의 상품 상세 정보를 참고하거나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설치상품은 종류에 따라 다음과 같이 설치됩니다.
- 판매자에 따라 배송과 동시에 설치 .
- 배송 후 설치기사가 따로 방문하여 설치.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 상세 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최하단 [판매자 정보란]에서 판매자연락처 확인 가능.
2. 마이쿠팡 > 주문목록 > [판매자 문의하기]
[copuang FAQ] [배송]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왔습니다. 왜 그런가요?
판매자 또는 쿠팡에서 운송장번호 등의 배송정보를 전산에 입력하면 상품발송안내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상품이 발송 시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하지 않고 1~2일 뒤에 입력한 경우가 일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 안내 문자가 늦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수령 후에 발송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으신다고 해서 주문하신 상품이 이중으로 발송 되지 않습니다.
[copuang FAQ] [배송일정]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질 수있기 때문에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 신선 식품은 금요일과 공휴일 전날에는 출고하지 않습니다. (영업일 기준 토, 일 제외)
상세페이지의 배송일정을 참고해 주십시오.
■ 배송현황 확인 방법.
[마이쿠팡 > 주문목록 > 배송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