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 에 문의하시면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설정을 할 수 있는 SMS를 보내드립니다.
LGU+ [모바일 FAQ] [원내비] 단말기는 KT,SKT 인데 LGU+유심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타사(KT, SKT) 단말에 LGU+ 유심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LGU+ [모바일 FAQ]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차단을 신청하였는데 왜 사이트에 가입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를 신청 후에도 사이트에 가입되는 경우는 크게 4가지 경우 입니다.
① NICE평가정보 실명 확인을 받지 않는 사이트 입니다.
- NICE평가정보 이외의 실명인증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아예 실명 확인을 거치지 않는 사이트의 경우 명의도용 차단 신청 후에도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② NICE평가정보에서 실명 확인을 받으면서 다른 실명 인증 서비스를 2중, 3중으로 사용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 이 경우 실명 확인이 차단되더라도 다른 서비스 기관에서 실명 확인이 되어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③ 실명 확인이 차단되더라도 사이트 자체 정책상 비실명 가입 등으로 가입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④ 명의도용 차단을 신청하시고 설정 내역을 "풀기”로 설정해 놓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 혹시 차단을 일시 해제한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해지는 주식투자노트 고객센터(1599-7416)를 통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LG U+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통화/문자 > 웹 발신 문자 알림 > 상단 [해지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해지
LGU+ [모바일 FAQ]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꼭 사용하여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08년 11월 1일부로(11월 이전의 경우에는 ‘청소년 요금제’ 기준 자동 가입) 청소년 명의로의 가입 및 명의 변경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보호정책의 일환으로 자동 가입됩니다.
- 성인의 경우 가입 및 해지가 자유로우나, 청소년의 경우 해지를 위해 구비서류 및 인적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 에 문의하시면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설정을 할 수 있는 SMS를 보내드립니다.
LGU+ [모바일 FAQ] [원내비] 단말기는 KT,SKT 인데 LGU+유심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타사(KT, SKT) 단말에 LGU+ 유심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LGU+ [모바일 FAQ]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차단을 신청하였는데 왜 사이트에 가입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를 신청 후에도 사이트에 가입되는 경우는 크게 4가지 경우 입니다.
① NICE평가정보 실명 확인을 받지 않는 사이트 입니다.
- NICE평가정보 이외의 실명인증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아예 실명 확인을 거치지 않는 사이트의 경우 명의도용 차단 신청 후에도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② NICE평가정보에서 실명 확인을 받으면서 다른 실명 인증 서비스를 2중, 3중으로 사용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 이 경우 실명 확인이 차단되더라도 다른 서비스 기관에서 실명 확인이 되어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③ 실명 확인이 차단되더라도 사이트 자체 정책상 비실명 가입 등으로 가입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④ 명의도용 차단을 신청하시고 설정 내역을 "풀기”로 설정해 놓은 경우일 수 있습니다.
- 혹시 차단을 일시 해제한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해지는 주식투자노트 고객센터(1599-7416)를 통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LG U+홈페이지에서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통화/문자 > 웹 발신 문자 알림 > 상단 [해지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해지
LGU+ [모바일 FAQ]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꼭 사용하여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 발신차단
08년 11월 1일부로(11월 이전의 경우에는 ‘청소년 요금제’ 기준 자동 가입) 청소년 명의로의 가입 및 명의 변경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보호정책의 일환으로 자동 가입됩니다.
- 성인의 경우 가입 및 해지가 자유로우나, 청소년의 경우 해지를 위해 구비서류 및 인적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