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U+Zone 이용이 가능한가요?

LGU+ [모바일 FAQ] [iPhone] 아이폰에서 U+Zone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USIM인증 방식으로 U+Zone 이용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국제전화 수신차단] 해외 로밍(해외위치)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국내 사용자로부터 전화를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해외 로밍(해외위치)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국내 사용자로부터 전화를 받는 경우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해외 여행 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을 OFF로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최대 가입기간까지는 유지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지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일할계산으로 청구되며,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은 휴대폰 보험으로 해지 시 재 가입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U+ [모바일 FAQ] [청소년 유해물 차단]청소년 유해물 차단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2015년 4월 16일부터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7 및 시행령 제37조의4에 따라 신규 청소년 가입자가 필수로 설치를 해야하는 NW차단서비스 및 앱 서비스 입니다.

* NW차단서비스 : 청소년가입자가 유해사이트를 접속하면 네트워크에서 해당   사이트를 접속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서비스


LGU+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개인정보안심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LGU+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 해지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LG U+고객센터를(usimcertvoc@gmail.com)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 일까지의 요금은 일할 계산되며, 자세한 요금 관련 사항은 LG U+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해지 시 고객님의 공인인증서 보호를 위하여 USIM칩에 저장된 인증서를 삭제해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