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게임 배틀그라운드 | "[25] BattlEye: Corrupted Data" 메시지 후 정상적으로 게임진행이 되지 않아요.

Daum Game 배틀그라운드 도움말 | "[25] BattlEye: Corrupted Data" 메시지 후 정상적으로 게임진행이 되지 않아요.
"[25] BattlEye: Corrupted Data" 메세지는 배틀그라운드 클라이언트가 수정되거나, 손상되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1. 파일 검사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로그인 > 게임시작 > 게임런처 우측 하단 [파일 검사하기] 선택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실행해 주세요.

2. 윈도우 디펜더 예외 설정
  - 작업 표시줄의 윈도우 디펜더 더블 클릭.

  - 실행된 화면에서 방패모양 아이콘 클릭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 제외 사항 추가 선택.
  - C:\Daum Games\PUBG\TslGame\Binaries\Win64 경로의 TslGame 파일 선택.

    # 윈도우의 디펜더를 켠 상태인 경우 위와 같이 설정하시면 됩니다.

3.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완전 삭제 후 재설치.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 제거 > BATTLEGROUND KAKAO CORP. 선택 후 제거.
  - 로컬디스크 (C:) > Daum Games > PUBG 폴더 제거.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재설치.

※ 1, 2 조치를 우선 진행해 보신 후 해결되지 않을 시 3 조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안내해 드린 절차로 재설치 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를 통해 1:1문의를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Daum Game 배틀그라운드 도움말 | 게임내 게임시작 버튼이 사라졌어요.
클라이언트가 수정(변조)되거나 손상되었을 때 발생할 수 있으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조치를 부탁 드립니다.

1. 파일 무결성 검사.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로그인 > 게임시작.
   > 런처 중앙 우측의 [파일 검사하기(파일 무결성)] 버튼 클릭.

2. 윈도우 디펜더 예외 설정.
 - 작업 표시줄의 윈도우 디펜더 더블 클릭.

 - 실행된 화면에서 방패모양 아이콘 클릭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 제외 사항 추가 선택.

 - \Daum Games\PUBG\TslGame\Binaries\Win64 경로의 TslGame 파일 선택.

※ 1, 2 조치를 우선 진행해 보신 후 해결되지 않을 시 3 조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3.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완전 삭제 후 재설치.
* 스팀 배틀그라운드가 있을 경우 함께 삭제를 부탁드립니다.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 제거 > BATTLEGROUND KAKAO CORP. 선택 후 제거.
   ㄴ Daum 게임 스타터 선택 후 제거.
   ㄴ Daum 게임 컨트롤러 선택 후 제거.

 - C드라이브 기준 C:\Users\사용자 이름\AppData\Local\TslGame 폴더 제거.

 - C드라이브 기준 C:\Daum Games 폴더안의 PUBG 폴더 제거.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재설치.
    ㄴ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버튼 선택.
    ㄴ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고 아래의 링크를 통해 게임을 [기존과 다른 설치 경로]에 재설치.
    ㄴ설치 전 설치 드라이브에서 충분한 설치 공간 확보를 부탁드립니다.
    ㄴ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고 게임 이용 시도.

만약 위 안내해 드린 내용으로 진행 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하시는 경우 아래 정보를 첨부하여 1:1문의를 부탁드립니다.

[필요정보]
■ PC사양정보 확인 방법.
1. 윈도우-실행-Dxdiag 입력후 확인.
2. DirectX 진단이 종료되면 '모든정보저장'을 눌러 진단결과 저장.
3. 저장된 파일을 첨부.

■ 스크린샷 촬영 방법 (오류화면)
1. 키보드의 ‘Print Screen’ 버튼 클릭.
2. 그림판에서 Ctrl+V (붙여넣기) → 저장하기 → 원하는 저장 위치 선택 후 저장.
3. 저장된 파일을 첨부

*본 도움말은 2019년 09월 04일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