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캐쉬 | [무통장입금]은행계좌로 입금하려고 하니 잘못된 계좌번호로 확인됩니다.

Daum 캐쉬 FAQ | [무통장입금]은행계좌로 입금하려고 하니 잘못된 계좌번호로 확인됩니다.
무통장입금 신청시 발급받은 계좌가 잘못된 계좌번호로 확인될 경우에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정확한 계좌번호가 맞는지 결제정보관리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가상계좌입금정보 관리' 정보에서 확인해 주세요.
② 입금신청후 7일이내에 입금되지 않으면 계좌번호가 자동취소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다시 무통장입금 신청을 하셔서 새로운 계좌번호를 발급받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③ 신청금액과 입금금액이 정확히 일치하지 않을 경우 오류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입금액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④ 무통장입금 계좌번호는 '가상계좌'라는 방식을 이용하여 일반적인 통장계좌번호와는 체계가 조금 다릅니다.

인터넷뱅킹/은행의 자동입출금기 이용의 경우 일부 은행은 일반계좌로 송금하는 메뉴와 가상계좌로 송금하는 메뉴가 별도로 있을 수 있으므로 해당 은행으로 가상계좌 입금방식에 대해 확인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Daum 캐쉬 FAQ | [Daum캐쉬] 결제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결제정보 입력후 하단의 [결제하기] 버튼이 보여지지 않는 것은 컴퓨터 환경의 문제로 인한 것입니다.

Daum캐쉬 결제창을 띄워둔 상태에서 키보드의 [Tab]키를 이용하여 이동해 보시면 [결제하기]버튼이 보여질 것이므로 이 방법을 이용해 결제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Tab]키로도 이용이 안되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장소를 옮겨 다른 컴퓨터에서 다시 한 번 결제를 시도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Daum 캐쉬 FAQ | [결제오류] [Daum캐쉬] 결제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충전금액이 잘못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충전금액이 선택 안되셨거나, 금액 입력시 특수문자인 ” , ‘표시까지 함께 입력된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Daum캐쉬 충전금액란에는 기호없이 숫자만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없이 숫자만 입력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므로 다시 결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Daum 캐쉬 FAQ | [기타] 결제창에 "서버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보여집니다.
결제창에 "서버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보이시는지요.
Daum의 유료결제창은 보안된 사이트 이며, 보안된 사이트에 연결하려면 현재 보안 설정이 적합한지를 먼저 확인해 주셔야 하므로 아래 내용을 확인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합니다. 


② [도움말] => [인터넷익스플로러 정보] 를 클릭, 버젼이 5.0~6.0 사이인지, 암호화수준이 128비트인지 확인합니다.
낮을 경우에는 높은 버젼의 익스플로러를 다운받아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③ 2번항목이 정상이라면 [도구] => [인터넷옵션] 을 실행, [고급]을 클릭합니다. 


④ "보안" 부분의 SSL 2.0, SSL 3.0, TLS 1.0, PCT 1.0 이 모두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체크되어있지 않을 경우에는 두가지 내용에 모두 체크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⑤ 이후 다시 결제를 시도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⑥ 이후에도 이용이 안되실 때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다른 컴퓨터를 이용하여 주셔야 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