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캐쉬 | 'Daum캐쉬 자체한도초과'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Daum 캐쉬 FAQ | 'Daum캐쉬 자체한도초과'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Daum캐쉬는 보다 안전한 결제 이용을 위하여 자체적으로 이용 한도를 정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사, 신용카드사 등에서 제공하는 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Daum에서 정한 자체 한도입니다.)

충전하시는 결제수단에 따라 아래와 같이 결제 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한도 금액 이상 결제시도 시 'Daum캐쉬 자체 한도 초과' 오류가 발생하므로 참고해주세요.

① 신용카드 - 1회 50만원, 월 한도 카드사 한도에 따름.

② 카카오페이 카드 - 1회 50만원, 월 한도 카드사 한도에 따름.

③ 카카오페이 머니 - 1회 50만원, 월 100만원.

④휴대폰 - 1회 30만원, 월 30만원 (이통사 소액결제 한도에 따라 다를 수 있음)  

⑤ 편의점 결제 - 1회 3천원 ~ 5만원, 월 50만원.

⑥ 문화상품권 - 1회 5만원, 월 10만원.

⑦ 도서문화상품권 - 1회 5만원, 월 10만원.

⑧ 해피머니상품권 - 1회 5만원, 월 10만원.

※ 이용한도 체크기간은 매월 1일~말일입니다.


Daum 캐쉬 FAQ | [휴대폰] "소액결제 불가코드"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에서 결제도용 등 방지 위하여 자체적인 결제제한정책이 있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대행 업체에서 이용하시는 휴대폰 정보를 한차례 확인 받으셔야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오류메세지에서 확인되는 휴대폰 결제대행업체 전화번호로 연락하셔서 내용을 확인 후 다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결제대행업체 : 모빌리언스 1600-0523


Daum 캐쉬 FAQ | [휴대폰] 휴대폰 요금을 납부했으나 "미납된 휴대폰" 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휴대폰 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셨는데도 미납된 휴대폰으로 에러메시지가 확인되신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요금수납이 정상적으로 된 것이 맞는지 이용하시는 이동통신사로 확인해주세요.
② 같은 명의의 다른 휴대폰 요금이 미납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③ 정상적인 요금납부기한보다 늦게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셨을 경우,
통신사로부터 결제대행업체로의 요금납부여부 통보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위 3가지에 해당되지 않으시다면, [1:1 문의하기] 를 통해 휴대폰 요금납부여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Daum 캐쉬 FAQ | [휴대폰] 승인번호 문자메시지가 전송되지 않습니다.
승인번호(숫자6자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되지 않은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휴대폰 수신에 문제가 있는 지역인 경우.
- 사용자가 많은 장소이거나, 사용자가 많은 날, 시간대의 경우.

- 단말기에서 스팸 설정으로 메시지가 차단되었을 경우.

다른 장소로 이동해보시거나 조금 기다려 주셔야 하며, 휴대폰 수신 가능 지역에 있으면서도 승인번호가 도착하지 않는 경우는 아무 곳이나 전화를 걸어 착신 음이 들리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이동통신사로 문의하여 단말기의 스팸 설정 및 메시지 차단 여부 또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