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캐쉬 | 무통장입금 결제 시 본인 인증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Daum 캐쉬 FAQ | 무통장입금 결제 시 본인 인증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의 내용을 기재하여 캐쉬 문의하기로 문의 바랍니다.

- Windows 버전 정보 및 시스템 사양 / 웹 브라우저 버전:
'내 컴퓨터' 클릭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속성' 클릭(시스템 사양 및 Service Pack 버전 확인)

- 웹 브라우저 확인 방법(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할 경우)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② 상단의 메뉴 중 도움말(H) > Internet Explorer 정보(A) 클릭
③ Internet Explorer 정보 창에서 버전 확인

- 오류가 발생하는 Daum ID:
- 휴대폰 번호 및 이동통신사:
- 결제 시도 날짜와 시간:
- 결제 시도 금액:
- 무통장입금을 원하시는 정보(은행, 예금주, 금액):
- 해당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오류 화면 캡처:

- 오류 화면 캡처하는 방법.
① 오류 메시지나 오류 화면이 나타나면 키보드 오른쪽 위의 'Print Screen' 버튼 누름.
② 화면 왼쪽 맨 하단의 '시작 >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그림판' 실행.
③ 그림판 실행 후 상단의 메뉴 중 '편집 > 붙여 넣기'를 클릭하면 캡처한 화면이 나타남.
④ 그림판 상단 메뉴 중 '파일 > 저장'을 클릭하여 복사한 화면을 저장.
별도의 경로를 지정하지 않고 저장한 파일은 '바탕화면 > 내 문서 > 내 그림(My Picture)'에 저장됩니다.


Daum 캐쉬 FAQ | 카드 결제 시 폐기된 공인인증서 메시지가 확인됩니다.
ISP(국민, BC)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ISP 신용카드사 정책에 따라 거래가 제한됩니다.

아래 상황에 해당 시 공인인증서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이용 바랍니다.
1. 이전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은 PC가 아닌 타 PC에서 공인인증서를 갱신한 경우.
2. 같은 비밀번호로 설정한 경우.


Daum 캐쉬 FAQ | 본인 인증 시 인증번호가 휴대폰으로 수신되지 않습니다.
단말기에 스팸 설정 및 메시지가 차단되어 있을 때에는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휴대폰의 이동통신사로 문의하여 해당 단말기의 스팸 설정 및 메시지 차단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Daum 캐쉬 FAQ | 계좌이체로 충전시 암호화 실패 메시지가 확인됩니다.
충전 창이 띄워진 상태에서 시간이 지나치게 오래 지체되었거나 시스템의 일시적인 오류입니다.

브라우저의 모든 인터넷 창을 닫은 후 재결제 진행 바랍니다.


Daum 캐쉬 FAQ | [휴대폰]결제 시 "0011 : 해당하는 휴대폰 번호가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확인되요.
해당 오류는 이동통신사 및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때 노출됩니다.

이동통신사 설정 및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Daum 캐쉬 FAQ | [해피머니상품권]결제 시 'TK17 : 상품권| 캐쉬 아이디 오류' 라는 메시지가 확인되요.
해피머니 상품권은 ID와 비밀번호가 맞아도 해피머니사의 정책상 해피머니 홈페이지에서 잠금 해제를 해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비밀번호 재설정 및 잠금 해제를 진행하신 후 Daum 캐쉬를 충전해 보시길 부탁드립니다.


Daum 캐쉬 FAQ | [문화상품권]결제 시 "오류 코드(0803 : ID 또는 비밀번호가 잘못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확인되요.
오류 코드(0803 : ID 또는 비밀번호가 잘못되었습니다.)는 컬쳐랜드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 시 발생합니다.
컬쳐랜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Daum 캐쉬 FAQ | 도서문화상품권]결제 시 "TK45 : 북앤라이프 사용처 설정 해제 후 사용"라는 메시지가 확인되요.
오류(TK45 : 북앤라이프 사용처 설정 해제 후 사용)에 대해서는 북앤라이프 고객센터를 통해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를 고객님께서 직접 설정을 해제해 주셔야합니다.

북앤라이프 고객센터(1544-5111)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Daum 캐쉬 FAQ | [계좌이체]결제 시 "보안카드 비밀번호 불일치 [C111]"라는 메시지가 확인되요.
OTP 인증인 경우 OTP 기계 뒤의 일련번호를 입력하셔야 하며, 보안카드일 경우 플라스틱 카드의 일련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Daum 캐쉬 FAQ | 결제 시 'H007' 오류가 나타나는데 이유가 궁금해요.
H007 오류는 통합 결제창 모듈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안내해 드리는 2가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KCP 결제프로그램 삭제 (기존에 설치된 내역이 있을 경우 해당)
1. C 드라이브 > Windows > System32(또는 Syswow64) > KCPPayUX.dll 삭제
2. C 드라이브 > 사용자 > 사용자명폴더 > AppData > LocalLow > KCP 폴더 삭제

만약, Appdata가 보이지 않으시다면 아래 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윈도7의 경우 탐색기 > (왼쪽상단) 구성 > '폴더 및 검색 옵션' > '보기' > '숨김 파일 및 폴더' 항목에서 '숨김 폴더 표시' 체크
- 윈도8의 경우 탐색기 > (상단메뉴) 보기 > '숨긴 항목' 체크

익스플로러 32bit 진행 및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Windows OS 환경이 64bit일 경우 해당)
익스플로러 64bit로 실행 시 Active-X 설치가 불가하며 익스플로러 32bit 으로 진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위의 내용을 확인 후 다시 한번 결제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KCP 기술지원(1544-8661)에 문의하여 원격 지원 등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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