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캐쉬 | 결제는 됐는데 캐쉬충전이 안되어 있어요. 어떻게 된건가요?

Daum 캐쉬 FAQ | 결제는 됐는데 캐쉬충전이 안되어 있어요. 어떻게 된건가요?
다음캐쉬 충전이나 유료콘텐츠 구매시, 결제만 되고, 캐쉬는 미반영되는 경우는 일시적인 시스템의 오류로 인해 발생할수 있습니다.

해당 경우에는 [Daum ID/회원명/연락처/사유/캐쉬충전 방법 및 일자/결제금액/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 자료]를 Daum 고객센터 문의하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Daum 캐쉬 FAQ | 편의점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의 내용을 기재하여 캐쉬 문의하기로 문의 바랍니다.

- 편의점에서 구매한 사이버머니가 정확히 Daum 캐쉬 영수증이 맞는지 :
- 12자리 영문과 숫자로 구성된 번호가 맞는지 :
- 정확한 번호가 무엇인지 :
- 편의점에서 구매한 영수증 첨부 :
- 결제 시도 날짜와 시간 :
- 해당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오류 화면 캡처 :

오류 화면 캡처 방법.
① 오류 메시지나 오류 화면이 나타나면 키보드 오른쪽 위의 'Print Screen' 버튼 누름.
② 화면 왼쪽 맨 하단의 '시작 >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그림판' 실행.
③ 그림판 실행 후 상단의 메뉴 중 '편집 > 붙여 넣기'를 클릭하면 캡처한 화면이 나타남.
④ 그림판 상단 메뉴 중 '파일 > 저장'을 클릭하여 복사한 화면을 저장.
    별도의 경로를 지정하지 않고 저장한 파일은 '바탕화면 > 내 문서 > 내 그림(My Picture)'에 저장됩니다.



Daum 캐쉬 FAQ | 계좌이체 결제 시 본인 인증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의 내용을 기재하여 캐쉬 문의하기로 문의 바랍니다.

 - Windows 버전 정보 및 시스템 사양 / 웹 브라우저 버전: 내 컴퓨터 클릭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속성 클릭 (시스템 사양 및 Service Pack 버전 확인)

 - 웹 브라우저 확인 방법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할 경우)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② 상단의 메뉴 중 도움말(H) > Internet Explorer 정보(A) 클릭.

 ③ Internet Explorer 정보 창에서 버전 확인.

오류가 발생하는 Daum ID:

휴대폰 번호 및 이동통신사:

결제 시도 날짜와 시간:

결제 시도 금액:

무통장입금을 원하시는 정보(은행, 예금주, 금액):

해당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오류 화면 캡처:

 - 오류 화면 캡처하는 방법.
 ① 오류 메시지나 오류 화면이 나타나면 키보드 오른쪽 위의 'Print Screen' 버튼 누름.

 ② 화면 왼쪽 맨 하단의 '시작 >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그림판' 실행.

 ③ 그림판 실행 후 상단의 메뉴 중 '편집 > 붙여 넣기'를 클릭하면 캡처한 화면이 나타남.

 ④ 그림판 상단 메뉴 중 '파일 > 저장'을 클릭하여 복사한 화면을 저장.

별도의 경로를 지정하지 않고 저장한 파일은 '바탕화면 > 내 문서 > 내 그림(My Picture)'에 저장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