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백업/복원 [안드로이드(원스토어)] 백업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였으나 백업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카카오톡 백업.복원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FAQ] 백업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였으나 백업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앱이 강제종료된 경우에는 백업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백업을 재시도해 주시고 백업 과정 중에는 다른 작업을 진행하거나 앱을 종료하지 마세요.


카카오톡 백업.복원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FAQ] 대화를 백업했는데 복원 화면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복원 화면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으며, 이 경우 대화 복원이 완전히 불가능합니다.

1. 사전에 카카오톡 앱을 통해 대화를 백업하지 않은 경우
2.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계정을 탈퇴한 경우
3. 카카오톡 재설치 이후 시작화면에서 대화 백업 당시와 다른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4. 카카오톡 재설치 이후 시작화면에서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를 선택하여 신규 가입한 경우



카카오톡 백업.복원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FAQ] 백업 시 입력한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지정한 암호는 임의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는 백업 시 개인정보보호를 목적으로 사용자 정보를 여러 차례 암호화 처리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대화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톡 백업.복원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FAQ] 백업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백업 시 개인정보보호를 목적으로 사용자 정보를 여러 차례 암호화 처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에는 대화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톡 백업.복원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FAQ] 재설치 후 계정 로그인을 하지 않고 가입을 완료해 버렸습니다. 혹시 다시 복원할 수 있나요?
카카오톡을 설치한 후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지 않고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 버튼을 눌러 신규 카카오계정을 생성한 경우, 기존에 백업한 정보를 불러 올 수 없습니다.

가입 시작할 때 대화 백업 시 이용한 카카오계정을 잊지말고 로그인해주세요.


카카오톡 백업.복원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FAQ] 재설치 후 대화 복원 과정을 건너뛰고 카카오톡 가입을 완료해 버렸습니다. 혹시 다시 복원할 수 있나요?
"대화내용 복원하지 않기"를 잘못 탭하여 가입을 완료하신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앱 삭제 후 재설치하시면 복원화면이 다시 노출됩니다.

 단, 대화내용을 복원하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대화 백업을 하는 경우 기존에 백업한 정보가 사라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