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백업/복원 [안드로이드(원스토어)] "사용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확인되면서 대화 내용 복원이 안돼요.

카카오톡 백업.복원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FAQ] "사용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확인되면서 대화 내용 복원이 안돼요.
재가입 또는 재인증 과정에서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지 않을 경우 신규 사용자로 가입 됩니다.
이때 기존 사용자 정보는 초기화 되며, "사용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백업.복원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FAQ] 대화를 복원할 수 있는 기한이 있나요?
대화를 백업한 시점을 기준으로 14일 이내에만 복원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복원 기한이 지나면 백업 데이터가 자동으로 삭제되어 대화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백업한 정보의 유효기간은 카카오톡 아래의 경로를 통해 카카오톡 앱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더보기[...] > 우측상단 설정()버튼 > 채팅 > 대화 백업 백업 일시 및 복원 기한 항목


카카오톡 백업.복원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FAQ] 대화 백업 데이터를 삭제하고 싶어요.
대화 백업을 한 이력이 있는 경우

카카오톡에서 '더보기[...] > 우측상단 설정()버튼 > 채팅 > 대화 백업'에서 화면 가장 아래의 '백업 데이터 삭제' 버튼을 누르면 백업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삭제한 백업 데이터는 복원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톡 백업.복원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FAQ] 복원에 성공했는데 일부 채팅방 내용이 보이지 않아요.

카카오톡의 대화 백업 서비스는 대화 백업 당시 사용자가 보유중인 채팅 정보를 기준으로 백업/복원 합니다. 따라서 해당 일자에 카카오톡을 새로 가입하였거나 해당 일자에 실제로 대화가 없었을 경우 보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이용제한,보호조치 -FAQ] 이용제한조치는 무엇인가요?
내용 영역 닫기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회원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활동을 보호하기 위하여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활동이 신고 등을 통하여 확인되는 경우, 이를 위반한 이용자의 카카오톡 이용을 한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이용제한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음란물, 불법 사행성 도박 사이트 홍보 메시지 발송
- 불법촬영물, 허위영상물, 아동・청소년성착취물 공유
- 타인의 개인정보 유출 및 권리침해
- 타인 계정 탈취
- 기타 특이 사항

[이용제한조치가 적용되면 아래와 같은 서비스 이용 등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서비스의 실행을 포함하여 카카오톡 일부 또는 전체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카카오톡에 수반된 기타 서비스들 또한 이용이 제한됩니다.
- 메시지 수신/발신 제한
- 대화방 입장/검색 제한
- 톡 게시판 및 채널 댓글 사용 제한
- 캘린더 일부 기능 사용 제한
- 카카오톡 가입 및 탈퇴 제한
- 기타 일부 기능

[이용제한조치를 받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카카오톡 앱 실행 시 표시되는 자세한 안내 문구를 확인해 주세요.
-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사유 및 불편 해소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운영정책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 운영 정책 https://www.kakao.com/policy/oppolicy
- 카카오톡 운영 정책 https://www.kakao.com/kakaoTalkOperationalPolicy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