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챗봇쇼핑] 카카오톡 PC 버전에서 상품을 주문할 수 없어요.

kakao [챗봇쇼핑] 카카오톡 PC 버전에서 상품을 주문할 수 없어요.
상품 주문 및 결제는 모바일 카카오톡에서만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최소 지원 버전 : 8.4.2)



kakao [챗봇쇼핑] 상품주문과 관련된 문의를 하려고 합니다. (상품 관련 문의 / 주문 / 배송 / 교환 / 반품 / 환불 등)
쇼핑몰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 해당 쇼핑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1) 쇼핑몰 채팅방 내에서 문의하기
키보드 입력창에 <상담하기>를 입력한 후 <상담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채팅방에서 바로 상담원과 1:1 톡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이용한 쇼핑몰 고객센터로 문의하기

 
아이콘




kakao [챗봇쇼핑] 어떤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챗봇쇼핑은 카카오페이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결제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의 경우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kakao [챗봇쇼핑] 결제 완료 후 결제수단이나 주문 내용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수단 또는 주문 내용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이전 주문의 결제를 취소하고 난 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1) 쇼핑몰 채팅방 내에서 문의하기
키보드 입력창에 <상담하기>를 입력한 후 <상담 시작>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채팅방에서 바로 상담원과 1:1 톡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이용한 쇼핑몰 고객센터로 문의하기




kakao [챗봇쇼핑] 결제를 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주문 취소는 현재 <입금 대기>, <결제 완료>, <배송 준비중>인 건에 한해서 요청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1) 주문내역에서 주문 취소 요청하기
입력창 하단 메뉴에서 <주문내역>을 선택한 후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 건의 <주문내역 상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다음 말풍선의 <주문 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 취소 요청이 완료됩니다.

2) 알림톡에서 주문 취소 요청하기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 건의 <입금 대기>, <결제 완료>, <배송 준비중> 알림톡을 받으셨다면, 알림톡 하단의 <주문 취소> 버튼을 클릭해서 주문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콘



kakao [챗봇쇼핑] 상품을 배송받았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
주문 반품은 현재 <배송 중>, <배송 완료>, <거래 완료>인 건에 한해서 요청 가능합니다. 주문 반품은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1) 알림톡에서 주문 반품 요청하기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 건의 <배송 중>, <배송 완료>, <거래 완료> 알림톡을 받으셨다면, 알림톡 하단의 <반품 요청> 버튼을 클릭해서 주문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주문내역에서 주문 반품 요청하기
입력창 하단 메뉴에서 <주문내역>을 선택한 후 반품하고자 하는 주문 건의 <주문내역 상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다음 말풍선의 <반품 요청>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 반품 요청이 완료됩니다.





kakao [챗봇쇼핑] 배송받은 상품에 대한 리뷰는 어떻게 쓰나요?

리뷰 쓰기는 현재 <배송 완료>, <거래 완료>인 건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리뷰 쓰기는 아래의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1) 알림톡에서 리뷰 쓰기
리뷰를 쓰고자 하는 주문 건의 <배송 완료>, <거래 완료> 알림톡을 받으셨다면, 알림톡 하단의 <리뷰 쓰기> 버튼을 클릭하면 쇼핑몰 웹페이지에서 리뷰 쓰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주문내역에서 리뷰 쓰기
입력창 하단 메뉴에서 <주문내역>을 선택한 후 리뷰를 쓰고자 하는 주문 건의 <리뷰 쓰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다음 말풍선의 <리뷰 쓰기> 버튼을 클릭하면 쇼핑몰 웹페이지에서 리뷰 쓰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카카오 챗봇쇼핑   자주하는 질문  https://cs.kakao.com/helps?service=158&locale=k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