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고객센터 정보에는 어떤 정보를 입력해야 하나요?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고객센터 정보에는 어떤 정보를 입력해야 하나요?
비즈니스폼에 참여한 참여자의 문의가 Kakao로 인입될 경우 안내될 정보로
연락처 또는 홈페이지 정보 중 최소 1개는 필수 입력 항목이오니 작성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업자의 설문 및 이벤트 내용은 Kakao 고객센터에서 직접 안내하기 어렵기 때문에 해당 정보를 오기재 또는 허위기재할 경우 사용자의 불만을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 안내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응답 결과를 다른 사람도 같이 확인할 수 있나요?
네, 응답 결과는 비즈니스폼을 등록한 마스터와 권한을 부여받은 멤버 모두 확인 가능하며, 전체 응답 결과는 암호화된 엑셀파일로 이메일 전송됩니다.

마스터는 응답결과를 함께 관리할 멤버를 초대할 수 있으며, 권한이 없는 사용자는 비즈니스폼의 멤버 권한을 마스터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비즈니스폼의 멤버 권한을 마스터에게 요청 시 권한 관리를 위해 요청자의 이메일과 이름이 마스터에게 노출됩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전체 응답 결과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는데 각 항목에 대해 알려주세요.

결과보고서에 노출되는 항목은 아래와 같으며 최종 답변 내용을 기준으로 응답값이 노출됩니다.
예를들어 신규응답 완료순번 1 사용자가 응답을 수정 제출하였을 경우 기존 답변은 제거되고 최신 제출 내역에 대한 값만 노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비즈니스 가이드 > 비즈니스폼 > 확인하기를 참고해 주세요.
1) Idx : 최종 응답 완료 시각을 기준으로 순서 카운트한 번호입니다.

2) 신규 응답 완료 순번 : 첫 응답 완료 시각을 기준으로 순서를 카운트한 고유 번호 입니다. 설문형 응답의 경우 답변수정 기능을 통해 재수정을 계속 진행해도 신규 응답 순번은 변하지 않는 고유값 입니다.

3) 신규/수정 응답 구분 : 최초 응답 완료 결과의 경우 ‘신규’, 참여완료 알림톡의 ‘내 응답 보기’ 통해 이벤트 기간 내 재수정이 완료된 경우 ‘수정’으로 표시됩니다.

4) 응답 완료시각 : 가장 최근 응답 완료 시간이 초단위까지 표시됩니다.

5) 카카오계정 : 개인정보취급 설정에서 카카오 계정 항목을 설정하신 경우 해당하는 카카오 계정 항목 수집값이 노출됩니다.

6) 답변 : 설정하신 질문 내용과 답변이 표시됩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신청예약형 설문에서 참여자가 재고 수량을 확인 할 수 있나요?

참여자의 경우 '파트너'가 설정한 재고 수량을 확인할 수 없으며, 참여자가 신청예약형 비즈니스폼 진입 시 재고가 있는 경우에만 보기가 활성화 된 상태로 표시됩니다.

단, 최종 [제출하기] 버튼 클릭시 전체 재고 체크를 다시 한번 진행하며, 당시 재고있는 경우에만 신청예약이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참고)
- 특정 보기 재고 소진 : 선택한 보기 재고 소진 안내 후 다른 보기 선택 가능하도록 다시 보여짐
- 전체 보기 재고 소진 : 전체 보기 재고 소진 안내 후 설문 마감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비즈니스폼이 어떤 서비스와 연결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비즈니스폼에 연결된 서비스는 아래 경로에서 ‘연결’ 또는 ‘연결전’ 상태임이 확인 가능하며, 전체 목록에서 작성완료 (연결완료) 부분 클릭 시 서비스 연결된 비즈니스폼만 필터링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비즈니스폼 선택 후 ‘연결하기’ 탭 내에서는 연결된 서비스, 연결 서비스 지면 및 연결된 계정 또는 채널 바로 가기가 가능하오니 비즈니스폼 관리 시 참고 바랍니다.

[경로]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비즈니스 도구> 비즈니스폼 > 비즈니스폼 목록 > 서비스 연결



출처 카카오 고객센터   https://cs.kakao.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