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주문/결제]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삼성닷컴 [주문/결제] 장바구니란 무엇인가요?
장바구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하시는 장바구니 또는 카트와 같이 쇼핑 중 원하시는 상품을 담아놓는 기능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모아 한 번에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단종, 판매종료 및 보유상품 부족으로 구매가 불가능한 상품이 담긴 장바구니에서는 이를 제외하고 주문이 가능합니다.

한정판매/패키지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을 수 없으므로, 이런 경우에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삭제하시거나, 각 상품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바로구매'를 클릭하여 개별적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삼성닷컴 [주문/결제]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이 사라졌어요. 보관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회원 장바구니는 최대 30일간 상품을 보관하며, 기간 경과 시 자동 삭제됩니다.




삼성닷컴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삼성닷컴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은 불가합니다.





삼성닷컴 [주문/결제] 주문 후 주문내역을 변경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상품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주문 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 정보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 하시거나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닷컴 [주문/결제]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
주문/결제완료 후 E-mail 및 휴대폰으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또한 삼성닷컴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결제완료 후 E-mail 및 휴대폰으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고객님의 E-mail 또는 휴대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닷컴 [주문/결제] 주문/배송상태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삼성닷컴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에서 배송상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상단의 마이페이지 아이콘 > 주문/배송 조회 메뉴를 클릭 후,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를 선택하여 주문번호와 E-mail을 입력 후 배송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 [주문/결제] 신용카드 영수증을 증빙서류로 사용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인감이 날인된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되오니, 삭제하지 마시고 5년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SAMSUNG   FAQ :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