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주문/결제]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 [주문/결제]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영수증은 아래의 2가지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확인 이메일 본문 확인]
신용카드 영수증은 상품 주문 시 이메일로 전송되며, 메일 본문에서 영수증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1. 삼성닷컴 주문 시, 입력하신 메일함 접속

2. KG 이니시스에서 전송받으신 '결제확인' 이메일 확인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3. [신용카드 매출전표] 버튼 클릭

4.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3.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4. 구매자 정보 입력 후 확인

5.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삼성닷컴 주문상세 페이지 확인]
삼성닷컴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서 영수증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1. 삼성닷컴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 접속

2.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 상세 이동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3. [신용카드 매출전표] 버튼 클릭

4.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3.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4. 구매자 정보 입력 후 확인

5.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 전송받으신 이메일을 삭제하신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금액 전액을 포인트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실결제 금액이 없으므로 삼성닷컴에서 영수증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단, 거래명세서 발급은 가능하므로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닷컴 [배송] 주문상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삼성전자 물류 전문업체를 통해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립니다.

단, 배송방법을 매장픽업으로 선택하신 경우, 선택하신 픽업매장에서 직접 수령 할 수 있습니다.

필수 설치 품목은 반드시 설치 전문가가 직접 설치, 시운전 후 이상 여부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미설치 단순 수령이 불가한 제품이오니, 고객님의 사정으로 미설치 시 배송 보류 또는 반품될 수 있습니다.

* 필수 설치 품목 : TV 138cm 이상, 양문형 냉장고, 비스포크 냉장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세탁기 7kg 이상, 건조기, 에어드레서





삼성닷컴 [배송] 배송가능한 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전국 모든 지역의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도서지역과 울릉도는 배송/설치가 제한되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차도선이 운영되는 도서지역은 7대 제품 'TV, 홈씨어터,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IT제품(PC/모니터/프린터)' 외에는
설치가 불가능하며, 배송/설치 일자는 요청일 보다 15일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 82cm 미만 TV/모니터, 노트북은 배송기사에게 요청하시는 경우에만 설치 가능합니다.

※ 138cm 이상 TV, 양문형 냉장고, 비스포크 냉장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세탁기 7kg 이상, 건조기, 에어드레서의 경우 설치 전문가의 직접 설치 및 시운전이 반드시 필요한 필수 설치 품목 입니다.

단, 차도선이 운영되지 않는 도서지역은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택배로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된 제품은 구매자께서 직접 설치하셔야 합니다.

※ 도서지역 기준 : 승선 후 섬까지 소요시간 15분 초과 또는 선박 운항회수가 일5회 이하 섬 지역

2. 울릉도는 모든 제품의 설치가 불가능하며, 제품 구매시 도선료 외 일체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또한, 배송된 제품은 구매자께서 직접 설치하셔야 합니다.

3. 도서지역 및 울릉도에서 제품 구매시 사전에 고객센터(1588-6084)통해 배송/설치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출처:  SAMSUNG   FAQ :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