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BOX [영화예매] 영화 관람권으로 예매하는 방법.
1) 온라인 예매(웹/앱)시
- [나의 메가박스] – [영화관람권] – [등록하기] – [영화관람권 등록] 에서 관람권등록 후 영화예매시 결제단계에서 적용하여 예매가능합니다.
- 웹/앱 로그인 후 예매선택후 결제 단계에서
[관람권/모바일상품권] - [메가박스 관람권] - [관람권 등록] - [적용] - [결제] 차례로 선택하시면 예매가능합니다.
* 완료된 예매 내역은 <예매확인/취소>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영화 관람권 사용의 경우, 온라인 비회원 예매는 불가능합니다.
2) 무인발권기 예매시
- 멤버십에 등록완료한 관람권의 경우 결제단계에서 [멤버십 조회] 후 보유목록 내에서 적용하여 예매가능합니다.
(회원 등록된 관람권의 경우 무인발권기에서 [바코드/난수번호]로 조회하여 사용불가)
- 미등록관람권의 경우 관람권 번호 12자리와 인증번호4자리를 입력하여 조회 후 예매가능합니다.
* 멤버십 등록된 영화관람권의 경우 현장매표소에서는 사용불가능합니다.
MEGABOX [멤버십] 생일 축하 쿠폰은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멤버십 회원에 한하여 회원정보에 등록된 생일 기준으로 2주전 회원계정에 생일 쿠폰이 발행됩니다.
(유효기간 : 쿠폰 발행일로부터 4주)
MEGABOX [영화예매] 인터넷 예매 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예매 취소
- 상영시간 20분 전까지 홈페이지, 어플, 웹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단, 상영시간 20분 미만으로 남았을 경우 현장 매표소를 통해 상영시간(티켓표기시간)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 온라인 예매 후 현장에서 지류 티켓으로 출력을 선 진행한 경우에는 온라인 취소가 불가능하며, 현장 매표소를 통해 상영 시간(티켓표기시간)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
※ 현장이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두고 최소 20분 전까지 방문하시어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
※ 제휴 사이트를 통해 예매하신 경우, 예매를 진행한 사이트로 취소 및 환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MEGABOX [멤버십] 포인트소멸은 언제,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멤버십 포인트는 최초 적립된 시점에서 24개월이 지난 시점의 해당 월 말일 영업종료 후 해당 기간 내에 사용하지 못한 잔여포인트가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의 소멸시효가 도래하여 포인트를 소멸시키는 경우, 포인트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최소 15일 전 e-mail 또는 SMS가 발송됩니다.
(이용약관 '제 13조 포인트 안내'에 의거)
MEGABOX [홈페이지/모바일] 예매가 되지 않아 선택했던 좌석으로 다시 예매를 하려고 하는데 왜 이미 판매된 좌석으로 표시되나요?
온라인 예매 진행시 데이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 결제만 진행되고 예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해당 좌석의 이중 구매 방지를 위해 약 20분간 홀딩 되어 동일 좌석 선택이 불가합니다.
해당 시간 경과후 구매가 가능하오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MEGABOX [멤버십] 포인트 적립을 못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상영시간 전까지만 가능하며, 상영시간이 지난 티켓에 대해서는 사후 적립이 불가합니다.
(이용약관 '제 13조 포인트 안내'에 의거 )
출처: 메가박스 FAQ: https://www.megabox.co.kr/support/faq